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3-04-03 14:04:21
221
글번호 61638
30분차트를 사용합니다.
매수진입후 진입당일 포함 5일째부터 진입가+(진입가*1%) 이하이면 청산 하는 식을 시스템에 넣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3 15:39: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daycnt(0);
if date != date[1] Then
daycnt = daycnt+1;
if MarketPosition == 1 and daycnt >= daycnt[BarsSinceEntry]+5 Then
exitlong("bx",AtStop,EntryPrice*0.99);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wh0404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30분차트를 사용합니다.
매수진입후 진입당일 포함 5일째부터 진입가+(진입가*1%) 이하이면 청산 하는 식을 시스템에 넣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