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3-04-03 14:04:21
221
글번호 61638
답변완료
30분차트를 사용합니다. 매수진입후 진입당일 포함 5일째부터 진입가+(진입가*1%) 이하이면 청산 하는 식을 시스템에 넣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3 15:39: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daycnt(0); if date != date[1] Then daycnt = daycnt+1; if MarketPosition == 1 and daycnt >= daycnt[BarsSinceEntry]+5 Then exitlong("bx",AtStop,EntryPrice*0.99);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cwh0404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30분차트를 사용합니다. 매수진입후 진입당일 포함 5일째부터 진입가+(진입가*1%) 이하이면 청산 하는 식을 시스템에 넣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