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3-04-03 12:58:39
285
글번호 61626
1. 스토캐스틱을 한번 평활하하고자 합니다.
삼각가중이평선으로 부탁드립니다.
VARS : Period(30), Period1(10), Period2(10);
VARS : StoK(0),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Plot1(StoK,"StochasticsK", RGB(233,233,233), DEF, 0);
Plot2(StoD,"StochasticsD", RGB(100,100,100), DEF, 0);
PlotBaseLine1(30, "기준선:30", RGB(0,50,90));
PlotBaseLine2(50, "기준선:50", RGB(0,50,90));
PlotBaseLine3(70, "기준선:70", RGB(0,50,90));
2. 29561글 재질문드립니다.
올려주신 식으로 해보니 어떤 파동의 고점이 아니라 봉의 고점이라 진입한후 다음봉이라도 N% 밀리면 바로 청산이 나갑니다.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3. 초보적인 질문인데 아래 1번과 2번이 동일한가요?? 동일하다면 어느것이 더 시스템적으로 효율적인가요??
VARS: IsXUpMAv1(FALSE);
1번 문장 IsXUpMAv1 =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2번 문장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
IsXUpMAv1 = TRUE;
}
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3 14:49: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S : Period(30), Period1(10), Period2(10),Length1(5);
VARS : StoK(0),StoD(0),TLen(0),Tstok(0),T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TLen = Ceiling((Length1 + 1) * .5);
Tstok = ma(ma(StoK, TLen), TLen);
TstoD = ma(ma(StoD, TLen), TLen);
Plot1(Tstok,"StochasticsK", RGB(233,233,233), DEF, 0);
Plot2(TstoD,"StochasticsD", RGB(100,100,100), DEF, 0);
PlotBaseLine1(30, "기준선:30", RGB(0,50,90));
PlotBaseLine2(50, "기준선:50", RGB(0,50,90));
PlotBaseLine3(70, "기준선:70", RGB(0,50,90));
2.
해당 내용은 진입이후의 고가가 기준이 됩니다.
파동을 인지하시려면 해당 내용이 추가로 있어야 합니다.
가령 진입이후의 특정%나 포인트 수익이 있었다고 지정하면
진입 후 상승했다가 하락하면 청산이 됩니다.
1포인트 수익이후를 추가한 식입니다.
VARS: MaxBuyProfits(0), MaxSellProfits(0);
VARS: FixProfits(0);
INPUT: FixProfitRatio(0.5);
if (MarketPosition == 1) Then
{
MaxBuyProfits = Highest(High, BarsSinceEntry);
FixProfits = EntryPrice + ((MaxBuyProfits - EntryPrice) * FixProfitRatio);
if ( (IsEntryName("#매수:진입") == TRUE) ) then
{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Then
ExitLong("#매수:청산[50% 수익확정]",AtStop,FixProfits);
}
}
3.
#1번
VARS: IsXUpMAv1(FALSE);
IsXUpMAv1 =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1번 문장은 상향돌파가 발생한 봉에서만 true이고 나머지는 false 입니다.
#2번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
IsXUpMAv1 = TRUE;
}
2번 문장은 따로 false로 초기화 하는 부분이 없으므로
상향돌파가 발생하면 이후에는 계속 IsXUpMAv1 변수값이 true입니다.
1번 문장을 풀어서 작성하면 아래식과 같습니다.
VARS: IsXUpMAv1(FALSE);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IsXUpMAv1 = TRUE;
Else
IsXUpMAv1 = False;
즐거운 하루되세요
> TRF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1. 스토캐스틱을 한번 평활하하고자 합니다.
삼각가중이평선으로 부탁드립니다.
VARS : Period(30), Period1(10), Period2(10);
VARS : StoK(0),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Plot1(StoK,"StochasticsK", RGB(233,233,233), DEF, 0);
Plot2(StoD,"StochasticsD", RGB(100,100,100), DEF, 0);
PlotBaseLine1(30, "기준선:30", RGB(0,50,90));
PlotBaseLine2(50, "기준선:50", RGB(0,50,90));
PlotBaseLine3(70, "기준선:70", RGB(0,50,90));
2. 29561글 재질문드립니다.
올려주신 식으로 해보니 어떤 파동의 고점이 아니라 봉의 고점이라 진입한후 다음봉이라도 N% 밀리면 바로 청산이 나갑니다.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3. 초보적인 질문인데 아래 1번과 2번이 동일한가요?? 동일하다면 어느것이 더 시스템적으로 효율적인가요??
VARS: IsXUpMAv1(FALSE);
1번 문장 IsXUpMAv1 =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2번 문장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
IsXUpMAv1 = TRUE;
}
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TRF
2013-04-03 16:31:00
덕분에 많이 배우고 실력을 쌓아갑니다.
감사드립니다.
재 문의 드립니다.
1. 아래 2번 질문에 대한 재질문으로 진입이후에 1포인트에서 N% (가령 30%) 밀렸을때 청산하는 것을 기본으로 만약 1포인트에서 30%가 안밀리고 1.5포인트까지 수익이 발생했다면 1.5포인트에 대한 30%로 설정하고자 합니다. 딱 정해진 수익확정 포인트가 아닌 능동형으로 바꾸길 원합니다.
2. 1분봉에서 진입후 10분내에 3선을 2번깼을때 청산하고자 합니다.
일종의 타임컷입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S : Period(30), Period1(10), Period2(10),Length1(5);
VARS : StoK(0),StoD(0),TLen(0),Tstok(0),T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TLen = Ceiling((Length1 + 1) * .5);
Tstok = ma(ma(StoK, TLen), TLen);
TstoD = ma(ma(StoD, TLen), TLen);
Plot1(Tstok,"StochasticsK", RGB(233,233,233), DEF, 0);
Plot2(TstoD,"StochasticsD", RGB(100,100,100), DEF, 0);
PlotBaseLine1(30, "기준선:30", RGB(0,50,90));
PlotBaseLine2(50, "기준선:50", RGB(0,50,90));
PlotBaseLine3(70, "기준선:70", RGB(0,50,90));
2.
해당 내용은 진입이후의 고가가 기준이 됩니다.
파동을 인지하시려면 해당 내용이 추가로 있어야 합니다.
가령 진입이후의 특정%나 포인트 수익이 있었다고 지정하면
진입 후 상승했다가 하락하면 청산이 됩니다.
1포인트 수익이후를 추가한 식입니다.
VARS: MaxBuyProfits(0), MaxSellProfits(0);
VARS: FixProfits(0);
INPUT: FixProfitRatio(0.5);
if (MarketPosition == 1) Then
{
MaxBuyProfits = Highest(High, BarsSinceEntry);
FixProfits = EntryPrice + ((MaxBuyProfits - EntryPrice) * FixProfitRatio);
if ( (IsEntryName("#매수:진입") == TRUE) ) then
{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Then
ExitLong("#매수:청산[50% 수익확정]",AtStop,FixProfits);
}
}
3.
#1번
VARS: IsXUpMAv1(FALSE);
IsXUpMAv1 =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1번 문장은 상향돌파가 발생한 봉에서만 true이고 나머지는 false 입니다.
#2번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
IsXUpMAv1 = TRUE;
}
2번 문장은 따로 false로 초기화 하는 부분이 없으므로
상향돌파가 발생하면 이후에는 계속 IsXUpMAv1 변수값이 true입니다.
1번 문장을 풀어서 작성하면 아래식과 같습니다.
VARS: IsXUpMAv1(FALSE);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IsXUpMAv1 = TRUE;
Else
IsXUpMAv1 = False;
즐거운 하루되세요
> TRF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1. 스토캐스틱을 한번 평활하하고자 합니다.
삼각가중이평선으로 부탁드립니다.
VARS : Period(30), Period1(10), Period2(10);
VARS : StoK(0),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Plot1(StoK,"StochasticsK", RGB(233,233,233), DEF, 0);
Plot2(StoD,"StochasticsD", RGB(100,100,100), DEF, 0);
PlotBaseLine1(30, "기준선:30", RGB(0,50,90));
PlotBaseLine2(50, "기준선:50", RGB(0,50,90));
PlotBaseLine3(70, "기준선:70", RGB(0,50,90));
2. 29561글 재질문드립니다.
올려주신 식으로 해보니 어떤 파동의 고점이 아니라 봉의 고점이라 진입한후 다음봉이라도 N% 밀리면 바로 청산이 나갑니다.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3. 초보적인 질문인데 아래 1번과 2번이 동일한가요?? 동일하다면 어느것이 더 시스템적으로 효율적인가요??
VARS: IsXUpMAv1(FALSE);
1번 문장 IsXUpMAv1 =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2번 문장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
IsXUpMAv1 = TRUE;
}
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3 17:54: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진이이후 1포인트 수익이후에
최고가에서 수익폭의 30%가 밀리면 청삽니다.
VARS: MaxBuyProfits(0), MaxSellProfits(0);
if (MarketPosition == 1) Then
{
MaxBuyProfits = Highest(High, BarsSinceEntry);
if ( (IsEntryName("#매수:진입") == TRUE) ) then
{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Then
ExitLong("#매수:청산[50% 수익확정]",AtStop,MaxBuyProfits-(MaxBuyProfits-EntryPrice)*0.3);
}
}
2.
if MarketPosition == 1 and
TimeToMinutes(stime) <= TimeToMinutes(EntryTime)+10 and
countif(CrossDown(c,ma(c,3)),BarsSinceEntry) == 2 and
CrossDown(c,ma(c,3))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TRF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문의
> 덕분에 많이 배우고 실력을 쌓아갑니다.
감사드립니다.
재 문의 드립니다.
1. 아래 2번 질문에 대한 재질문으로 진입이후에 1포인트에서 N% (가령 30%) 밀렸을때 청산하는 것을 기본으로 만약 1포인트에서 30%가 안밀리고 1.5포인트까지 수익이 발생했다면 1.5포인트에 대한 30%로 설정하고자 합니다. 딱 정해진 수익확정 포인트가 아닌 능동형으로 바꾸길 원합니다.
2. 1분봉에서 진입후 10분내에 3선을 2번깼을때 청산하고자 합니다.
일종의 타임컷입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S : Period(30), Period1(10), Period2(10),Length1(5);
VARS : StoK(0),StoD(0),TLen(0),Tstok(0),T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TLen = Ceiling((Length1 + 1) * .5);
Tstok = ma(ma(StoK, TLen), TLen);
TstoD = ma(ma(StoD, TLen), TLen);
Plot1(Tstok,"StochasticsK", RGB(233,233,233), DEF, 0);
Plot2(TstoD,"StochasticsD", RGB(100,100,100), DEF, 0);
PlotBaseLine1(30, "기준선:30", RGB(0,50,90));
PlotBaseLine2(50, "기준선:50", RGB(0,50,90));
PlotBaseLine3(70, "기준선:70", RGB(0,50,90));
2.
해당 내용은 진입이후의 고가가 기준이 됩니다.
파동을 인지하시려면 해당 내용이 추가로 있어야 합니다.
가령 진입이후의 특정%나 포인트 수익이 있었다고 지정하면
진입 후 상승했다가 하락하면 청산이 됩니다.
1포인트 수익이후를 추가한 식입니다.
VARS: MaxBuyProfits(0), MaxSellProfits(0);
VARS: FixProfits(0);
INPUT: FixProfitRatio(0.5);
if (MarketPosition == 1) Then
{
MaxBuyProfits = Highest(High, BarsSinceEntry);
FixProfits = EntryPrice + ((MaxBuyProfits - EntryPrice) * FixProfitRatio);
if ( (IsEntryName("#매수:진입") == TRUE) ) then
{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 Then
ExitLong("#매수:청산[50% 수익확정]",AtStop,FixProfits);
}
}
3.
#1번
VARS: IsXUpMAv1(FALSE);
IsXUpMAv1 =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1번 문장은 상향돌파가 발생한 봉에서만 true이고 나머지는 false 입니다.
#2번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
IsXUpMAv1 = TRUE;
}
2번 문장은 따로 false로 초기화 하는 부분이 없으므로
상향돌파가 발생하면 이후에는 계속 IsXUpMAv1 변수값이 true입니다.
1번 문장을 풀어서 작성하면 아래식과 같습니다.
VARS: IsXUpMAv1(FALSE);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IsXUpMAv1 = TRUE;
Else
IsXUpMAv1 = False;
즐거운 하루되세요
> TRF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1. 스토캐스틱을 한번 평활하하고자 합니다.
삼각가중이평선으로 부탁드립니다.
VARS : Period(30), Period1(10), Period2(10);
VARS : StoK(0),StoD(0);
StoK = StochasticsK(Period,Period1);
StoD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Plot1(StoK,"StochasticsK", RGB(233,233,233), DEF, 0);
Plot2(StoD,"StochasticsD", RGB(100,100,100), DEF, 0);
PlotBaseLine1(30, "기준선:30", RGB(0,50,90));
PlotBaseLine2(50, "기준선:50", RGB(0,50,90));
PlotBaseLine3(70, "기준선:70", RGB(0,50,90));
2. 29561글 재질문드립니다.
올려주신 식으로 해보니 어떤 파동의 고점이 아니라 봉의 고점이라 진입한후 다음봉이라도 N% 밀리면 바로 청산이 나갑니다.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3. 초보적인 질문인데 아래 1번과 2번이 동일한가요?? 동일하다면 어느것이 더 시스템적으로 효율적인가요??
VARS: IsXUpMAv1(FALSE);
1번 문장 IsXUpMAv1 =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2번 문장
if (CrossUp(CLOSE, MAv1 + PriceScale * TICKS_NR_X)) then
{
IsXUpMAv1 = TRUE;
}
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