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산인
2013-04-03 10:00:03
261
글번호 61615
답변완료
input : N(10); var1 = TimeToMinutes(stime)%N; if var1 == 0 and var1[1] != 0 Then{ ????????????????????????? } 틱차트에서 10분단위로 나누고 나누어진 그 시간동안 거래된 고점과 저점을 구하려고 합니다. ?????에 어떻게 해야 고저점을 표시할 수 있나요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3 13:28: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 var1 = TimeToMinutes(stime)%N; if var1 == 0 and var1[1] != 0 Then{ value1 = H; value2 = L; }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 plot2(value2);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산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input : N(10); var1 = TimeToMinutes(stime)%N; if var1 == 0 and var1[1] != 0 Then{ ????????????????????????? } 틱차트에서 10분단위로 나누고 나누어진 그 시간동안 거래된 고점과 저점을 구하려고 합니다. ?????에 어떻게 해야 고저점을 표시할 수 있나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