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3-04-03 10:00:03
261
글번호 61615
input : N(10);
var1 = TimeToMinutes(stime)%N;
if var1 == 0 and var1[1] != 0 Then{
?????????????????????????
}
틱차트에서 10분단위로 나누고 나누어진 그 시간동안 거래된 고점과 저점을 구하려고 합니다.
?????에 어떻게 해야 고저점을 표시할 수 있나요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3 13:28: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
var1 = TimeToMinutes(stime)%N;
if var1 == 0 and var1[1] != 0 Then{
value1 = H;
value2 = L;
}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
plot2(value2);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산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input : N(10);
var1 = TimeToMinutes(stime)%N;
if var1 == 0 and var1[1] != 0 Then{
?????????????????????????
}
틱차트에서 10분단위로 나누고 나누어진 그 시간동안 거래된 고점과 저점을 구하려고 합니다.
?????에 어떻게 해야 고저점을 표시할 수 있나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