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색깔 입히는 법
2013-04-03 11:18:50
286
글번호 61614
챠트창 색깔이 매수 신호 발생하면 그 봉부터 오른쪽 전체가 온통 핑크색으로 .......매도 신호 발생하면 그 봉 오른쪽 전체가 하늘색 신호로 물드는 수식을 제 수식 "A" 에다가 적용할려면 어떻게 하는지요?
에를 들면 아래 수식에다가 입힐려고 합니다.
Input : af(0.02), maxAF(0.2) , kk(3);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 매수/매도청산
If C > value and dayindex > kk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 < value and dayindex > kk Then
{
Sell();
}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3 13:27: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차트창의 색상을 변경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시스템 적용하실 때 기본차트 속성의 차트표시탭에서
포지션 차트로 보기를 클릭하시면
매수포지션 구간, 매도포지션 구간, 무포지션 구간
의 봉을 색을 달리해 보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산천초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색깔 입히는 법
> 챠트창 색깔이 매수 신호 발생하면 그 봉부터 오른쪽 전체가 온통 핑크색으로 .......매도 신호 발생하면 그 봉 오른쪽 전체가 하늘색 신호로 물드는 수식을 제 수식 "A" 에다가 적용할려면 어떻게 하는지요?
에를 들면 아래 수식에다가 입힐려고 합니다.
Input : af(0.02), maxAF(0.2) , kk(3);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 매수/매도청산
If C > value and dayindex > kk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 < value and dayindex > kk Then
{
Sell();
}
회원
2013-04-03 13:35:27
포지션 챠트로 설정 해봤는데 매수,도 무포 구간 색깔 설정하는거 없어요...어디서 해야하는지 상세히 좀 알려주십시요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3 13:51:4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포지션 차트는 따로 색을 지정하실수는 없습니다.
매수 구간은 빨간색, 매도구간은 파랑색, 무포지션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봉의 색을 변경해 보는 방법으로 강조식이 있습니다.
시스템식을 제외하고는 포지션과 관련된 함수를 쓸수있는 수식이 없습니다.
다른 강제청산등이 없다면 아래와 같이 강조식으로 작성해서 보셔도 됩니다.
아래식은 당일 kk번째 이후에
종가가 파라볼릭보다 크면 붉은색으로 작으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색상은 색상예약어나 RGB함수를 이용해 지정하시면 됩니다.
Input : af(0.02), maxAF(0.2) , kk(3);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If C > value and dayindex > kk Then
PlotPaintBar(H,L,"1",RED);
If C < value and dayindex > kk Then
PlotPaintBar(H,L,"1",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산천초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색깔 입히는 법
> 포지션 챠트로 설정 해봤는데 매수,도 무포 구간 색깔 설정하는거 없어요...어디서 해야하는지 상세히 좀 알려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