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부탁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희망벌
2013-04-02 17:27:56
215
글번호 61579
답변완료
즐거운 하루되세요 > 희망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제가 설명을 잘못한 건가봐요 > 1. 장개시후 첫봉의 최고가, 최저가 선, 2. 다음봉부터 새로운 고가가 나오면 최저가선(저가선)이 고가선 방향으로 3. 고가선이 오른 폭만큼(고가선따라서) 이동시키는 식. (신저가 때는 고가선이 동일하게 저가선 따라 하락) 부탁 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2 19:18: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Then{ var1 = H; var2 = L; value1 = var1; value2 = var2; } if H > var1 Then{ var1 = H; value1 = var1; value2 = value2+(var1-var1[1]); } if L < var2 Then{ var2 = L; value2 = var2; value1 = value1-(var2[1]-var2); } plot1(value1); plot2(value2); 즐거운 하루되세요 > 희망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부탁드려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희망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제가 설명을 잘못한 건가봐요 > 1. 장개시후 첫봉의 최고가, 최저가 선, 2. 다음봉부터 새로운 고가가 나오면 최저가선(저가선)이 고가선 방향으로 3. 고가선이 오른 폭만큼(고가선따라서) 이동시키는 식. (신저가 때는 고가선이 동일하게 저가선 따라 하락)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