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부탁드려요.
2013-04-02 17:27:56
215
글번호 61579
즐거운 하루되세요
> 희망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제가 설명을 잘못한 건가봐요
> 1. 장개시후 첫봉의 최고가, 최저가 선,
2. 다음봉부터 새로운 고가가 나오면 최저가선(저가선)이 고가선 방향으로
3. 고가선이 오른 폭만큼(고가선따라서) 이동시키는 식.
(신저가 때는 고가선이 동일하게 저가선 따라 하락)
부탁 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2 19:18: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Then{
var1 = H;
var2 = L;
value1 = var1;
value2 = var2;
}
if H > var1 Then{
var1 = H;
value1 = var1;
value2 = value2+(var1-var1[1]);
}
if L < var2 Then{
var2 = L;
value2 = var2;
value1 = value1-(var2[1]-var2);
}
plot1(value1);
plot2(value2);
즐거운 하루되세요
> 희망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부탁드려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희망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제가 설명을 잘못한 건가봐요
> 1. 장개시후 첫봉의 최고가, 최저가 선,
2. 다음봉부터 새로운 고가가 나오면 최저가선(저가선)이 고가선 방향으로
3. 고가선이 오른 폭만큼(고가선따라서) 이동시키는 식.
(신저가 때는 고가선이 동일하게 저가선 따라 하락)
부탁 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