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강조식 부탁 드립니다
2013-04-02 16:39:02
289
글번호 61572
안녕하세요^^
언제나 감사 드립니다^^
제가 궁금한 강조식은
예를 들어 1분봉에서 타분봉인 10분봉 스토캐스틱을 적용하여
기준선 이상이면 핑크색 강조
더하기 10분봉 스톡 기준선 이상이면서 1분봉 스톡 기준선 이상이면 빨강색 강조
(동시 만족시에만 강조 빨강)
기준선 이하는 반대로
1분봉에서 10분봉 스톡 기준선 이하 하늘색 강조
더하기 1분에서 10분봉 스톡 기준선 이하면서 1분봉 스톡 기준선 이하이면 파랑색 강조
(동시 만족시에만 파랑 강조)
틱봉에서도 적용될수 있게 해주세요
미리 많이 많이 감사 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3-04-02 19:03: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time(10),StoPeriod(10), StoPeriod1(6), StoPeriod2(6),기준선(50);
var : count(0), highVal(0), lowVal(0), StoFastK(0), StoK(0), StoD(0);
var : Ep(0), EP1(0), JISU(0), DINDEX(0), PreStoK(0), PreStoD(0),cnt(0);
Array : HH[50](0),LL[50](0);
var1 = TimeToMinutes(stime)%Atime;
if dayindex == 0 or (var1 < var1[1] and stime > stime[1]) Then{
HH[0] = H;
LL[0] = L;
for cnt = 1 to 49{
HH[cnt] = HH[cnt-1][1];
LL[cnt] = LL[cnt-1][1];
}
}
if H > HH[0] Then
HH[0] = H;
if L < LL[0] Then
LL[0] = L;
highVal = HH[0];
lowVal = LL[0];
for count = 0 to StoPeriod-1 {
if HH[count] > highVal then
highVal = HH[count];
if LL[count] < lowVal then
lowVal = LL[count];
}
StoFastK = (C-lowVal)/(highVal-lowVal)*100;
#### Slow StochasticsK ####
Ep = 2/(StoPeriod1+1);
if DINDEX >= StoPeriod and (date != date[1] or var1 < var1[1]) then {
DINDEX = DINDEX + 1;
PreStoK = StoK[1];
}
if DINDEX <= 1 then
StoK = StoFastK ;
else
StoK = StoFastK * EP + PreStoK * (1-EP);
#### Slow StochasticsD ####
Ep1 = 2/(StoPeriod2+1);
if date != date[1] or var1 < var1[1] then {
DINDEX = DINDEX + 1;
PreStoD = StoD[1];
}
if DINDEX <= 1 then
StoD = StoK ;
else
StoD = StoK * EP1 + PreStoD * (1-EP1);
var1 = StochasticsK(StoPeriod,StoPeriod1);
var2 = StochasticsD(StoPeriod,StoPeriod1,StoPeriod2);
if stok > 기준선 and var1 < 기준선 Then
PlotPaintBar(H,L,"1",MAGENTA);
if stok > 기준선 and var1 > 기준선 Then
PlotPaintBar(H,L,"1",RED);
if stok < 기준선 and var1 > 기준선 Then
PlotPaintBar(H,L,"1",CYAN);
if stok < 기준선 and var1 < 기준선 Then
PlotPaintBar(H,L,"1",BLUE);
즐거운 하루되세요
> starj5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강조식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언제나 감사 드립니다^^
제가 궁금한 강조식은
예를 들어 1분봉에서 타분봉인 10분봉 스토캐스틱을 적용하여
기준선 이상이면 핑크색 강조
더하기 10분봉 스톡 기준선 이상이면서 1분봉 스톡 기준선 이상이면 빨강색 강조
(동시 만족시에만 강조 빨강)
기준선 이하는 반대로
1분봉에서 10분봉 스톡 기준선 이하 하늘색 강조
더하기 1분에서 10분봉 스톡 기준선 이하면서 1분봉 스톡 기준선 이하이면 파랑색 강조
(동시 만족시에만 파랑 강조)
틱봉에서도 적용될수 있게 해주세요
미리 많이 많이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