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9회말2아웃
2012-10-11 14:15:03
252
글번호 55532
답변완료
첫번째 질문 참조종목에 콜 260 종목을 넣었다면 지표로서 행사가 콜260을 표현하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들면 c260 이라던지 ================================================ 두번째 질문 if crossup(5일선, 20일선) then 이 조건이 만족된 시점이 1분봉 기준으로 10:00 정각이었다면 바로 전봉 즉 9:59분의 5일선 값과 20일선 값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이때 전봉은 조건이 만족되기 직전 봉입니다 조건 만족직전봉의 5일선 20일선을 알고싶은겁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11 15:56: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차트종목의 종목코드나 종목명, 행사가등은 제공이 되지 않아 랭구지에서 문의하신 부분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2. var1 = ma(c,5); var2 = ma(C,20);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1[1]; value2 = var2[1]; } plot1(value1); plot2(value2); 이평이 일봉이평이면 아래식이용하시면 됩니다. input : P1(5),P2(20); var : count(0),sumV1(0),sumV2(0); var : mav1(0),mav2(0); sumV1 = 0; sumV2 = 0; for count = 0 to P2{ if count < P1 Then sumV1 = sumV1+CloseD(count); if count < P2 Then sumV2 = sumV2+CloseD(count); } maV1 = sumV1 / P1; maV2 = sumV2 / P2; if crossup(maV1,maV2) Then{ value1 = maV1[1]; value2 = maV2[1]; } plot1(value1); plot2(value2); 즐거운 하루되세요 > 9회말2아웃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첫번째 질문 참조종목에 콜 260 종목을 넣었다면 지표로서 행사가 콜260을 표현하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들면 c260 이라던지 ================================================ 두번째 질문 if crossup(5일선, 20일선) then 이 조건이 만족된 시점이 1분봉 기준으로 10:00 정각이었다면 바로 전봉 즉 9:59분의 5일선 값과 20일선 값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이때 전봉은 조건이 만족되기 직전 봉입니다 조건 만족직전봉의 5일선 20일선을 알고싶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