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2-10-11 14:15:03
252
글번호 55532
첫번째 질문
참조종목에 콜 260 종목을 넣었다면
지표로서 행사가 콜260을 표현하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들면 c260 이라던지
================================================
두번째 질문
if crossup(5일선, 20일선) then
이 조건이 만족된 시점이 1분봉 기준으로 10:00 정각이었다면
바로 전봉 즉 9:59분의 5일선 값과 20일선 값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이때 전봉은 조건이 만족되기 직전 봉입니다
조건 만족직전봉의 5일선 20일선을 알고싶은겁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11 15:56:0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차트종목의 종목코드나 종목명, 행사가등은
제공이 되지 않아 랭구지에서 문의하신 부분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2.
var1 = ma(c,5);
var2 = ma(C,20);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1[1];
value2 = var2[1];
}
plot1(value1);
plot2(value2);
이평이 일봉이평이면 아래식이용하시면 됩니다.
input : P1(5),P2(20);
var : count(0),sumV1(0),sumV2(0);
var : mav1(0),mav2(0);
sumV1 = 0;
sumV2 = 0;
for count = 0 to P2{
if count < P1 Then
sumV1 = sumV1+CloseD(count);
if count < P2 Then
sumV2 = sumV2+CloseD(count);
}
maV1 = sumV1 / P1;
maV2 = sumV2 / P2;
if crossup(maV1,maV2) Then{
value1 = maV1[1];
value2 = maV2[1];
}
plot1(value1);
plot2(value2);
즐거운 하루되세요
> 9회말2아웃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첫번째 질문
참조종목에 콜 260 종목을 넣었다면
지표로서 행사가 콜260을 표현하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들면 c260 이라던지
================================================
두번째 질문
if crossup(5일선, 20일선) then
이 조건이 만족된 시점이 1분봉 기준으로 10:00 정각이었다면
바로 전봉 즉 9:59분의 5일선 값과 20일선 값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이때 전봉은 조건이 만족되기 직전 봉입니다
조건 만족직전봉의 5일선 20일선을 알고싶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