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10-11 01:24:18
294
글번호 55515
안녕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호가잔량이평 오실레이터를 당일분부터 그려지도록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11 11:14: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value(0);
value = ma(bids,dayindex+1)-ma(asks,dayindex+1);
If value > value[1] Then
Plot1(value, "총잔량 우위",RED);
Else
Plot1(value, "총잔량 우위",BLUE);
PlotBaseLine1(0,"기준선");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티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호가잔량이평 오실레이터를 당일분부터 그려지도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