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문의
2012-10-10 18:01:03
279
글번호 55507
이평20선에서 선물 분봉시 위에 레드 아래 블루 표시나게 지표식과 시스템식부탁합니다
그리고 위든 아래든 양방양 교차시 첫 큰봉이나(많은거래량)때의 지표식 시스템도 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11 10:39: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조건식 내용이 불명확합니다.
아래식 이용해서 의도에 맞게 변경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이평이 종가보다 크면 붉은색 작으면 파란색으로 표시되는 지표입니다.
input : P(20);
var1 = ma(c,P);
if var1 > C Then
plot1(var1,"1",RED);
Else
plot1(var1,"1",blue);
2.
이평 크로스 식입니다.
input : P(20);
var1 = ma(c,P);
if crossup(c,var1) Then
buy();
if CrossDown(c,var1) Then
sell();
3,
검색식으로 작성해수 차트에 적용하시면 됩니다.
크로스 후 첫 장대봉의 고가에 점을 찍는 식입니다.
장대봉기준은 시가대비 N%입니다. N값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input : P(20),N(2);
var1 = ma(c,P);
if crossup(c,var1) or CrossDown(c,var1) Then
value1 = 0;
#크로스 후 첫 장대봉
if value1 == 0 and (C >= O*(1+N/100) or C <= O*(1-N/100)) Then{
value1 = 1;
plot1(H);
}
4.
골든크로스 후 첫 장대봉에서 매수,
데드크로스 후 첫 장대봉에서 매도
input : P(20),N(2);
var1 = ma(c,P);
if crossup(c,var1) or CrossDown(c,var1) Then
value1 = 0;
#크로스 후 첫 장대봉
if value1 == 0 and (C >= O*(1+N/100) or C <= O*(1-N/100)) Then{
value1 = 1;
if c > var1 Then
buy();
if C < var1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백진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문의
> 이평20선에서 선물 분봉시 위에 레드 아래 블루 표시나게 지표식과 시스템식부탁합니다
그리고 위든 아래든 양방양 교차시 첫 큰봉이나(많은거래량)때의 지표식 시스템도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