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2012-10-10 12:34:35
288
글번호 55500
macd(12,26,9)가 골든이면 매수진입, 데드이면 매도진입이라는
기본적인 진입법에서
macd 골든나도 20이평이 60이평을 골든되면(위로 올라가있을때만) 그때서야 macd 매수신호나오고
반대로 macd 데드나도 20이평이 60이평을 데드되면(아래로 내려가있을때만) 그때서야 macd 매도신호 나오게 할수있을까요?
결국 20이평과 60이평이 골든이나 데드상태일때에서만 macd 골든, 데드신호가
적용되어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추세매매하고 싶은데 추세시 잔신호 무시할려고 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10 16:47: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Period1(20),Period2(60);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var3 = ma(c,Period1);
var4 = ma(c,period2);
if crossup(var1,var2) and var3 > var4 Then
buy();
if CrossDown(var1,var2) and var3 < var4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카르마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 macd(12,26,9)가 골든이면 매수진입, 데드이면 매도진입이라는
기본적인 진입법에서
macd 골든나도 20이평이 60이평을 골든되면(위로 올라가있을때만) 그때서야 macd 매수신호나오고
반대로 macd 데드나도 20이평이 60이평을 데드되면(아래로 내려가있을때만) 그때서야 macd 매도신호 나오게 할수있을까요?
결국 20이평과 60이평이 골든이나 데드상태일때에서만 macd 골든, 데드신호가
적용되어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추세매매하고 싶은데 추세시 잔신호 무시할려고 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