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10-10 09:14:50
272
글번호 55487
if date > date[1]+30 Then
var1 = O;
if C > var1 and C > ma(c,5) Then
buy();
if C < var1 and C < ma(c,5) Then
Sell();
위 시스템식에서
1. 매수는 양봉에서 매도는 음봉에서 신호가나오게 해주세요
2. 그 달의 마지막날이 되면 강제청산하게 해주세요
다른 질문인데요
1. 시스템 성능보고서 - 기간분석 - 주기를 월간으로하면 총수익/총손실, 평균수익/평균손실이 '불능'이라고 나오는 달이 많은데 '불능'이 어떤의미인가요?
2. 또, 총수익/총손실이 1.26 이고 평균수익/평균손실이 1.67이라고 나온다면 이것은 어떤의미인가요?
3. 단위분석일때는 총수익/총손실이 1.26 이고 평균수익/평균손실이 1.67이고 순환분석일때는 총수익/총손실이 1.04이고 평균수익/평균손실이 2.22라면 어떤의미인가요?
단위분석과 순환분석의 차이도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10 11:42: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date > date[1]+30 Then
var1 = O;
if C > var1 and C > ma(c,5) and C > O Then
buy();
if C < var1 and C < ma(c,5) and C < O Then
Sell();
마지막날 청산등은 수식으로 구현가능하지 않습니다.
2.
총수익/총손실과 평균손익/평균손실에서
총손실과 평균손실이 0이면 불능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계산기에서 0을 특정값으로 나누면 0으로는 나눌수 없다는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반대로 총수익과 평균손익이 0이면 0값으로 나타납니다
3.
손실대비 수익이 얼마나 많은지를 나타냅니다.
해당 기간에 총손실이나 평균손실을 기준으로
수익이 얼마나 더 큰지를 판단하는 내용입니다.
4.
단위분석은 지정한 주기로 나누어서 분석 값을 표시하는 것이고
순환분석은 처음 데이터부터 최근 데이터까지 값을 누적하면서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주기를 연간분석으로 하고
차트가 2010,2011,2012 3년치라면
단위분석은 각년도의 손익만을 따져서 분석값을 계산하고
순환분석은 그 이전년도의 손익을 포함해 분석값을 계산합니다.
2010 - 이전년도가 없으니 2010의 값
2011 - 2010+2011
2012 - 2010+2011+2012
즉 이전기간의 거래의 손익을 포함해 당해연도의 총수익/총손실이나 평균수익/평균손실을 계산하는냐
해당 기간동안에 발생한 거래의 손익만으로 표시를 하느냐의 차이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ak333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if date > date[1]+30 Then
var1 = O;
if C > var1 and C > ma(c,5) Then
buy();
if C < var1 and C < ma(c,5) Then
Sell();
위 시스템식에서
1. 매수는 양봉에서 매도는 음봉에서 신호가나오게 해주세요
2. 그 달의 마지막날이 되면 강제청산하게 해주세요
다른 질문인데요
1. 시스템 성능보고서 - 기간분석 - 주기를 월간으로하면 총수익/총손실, 평균수익/평균손실이 '불능'이라고 나오는 달이 많은데 '불능'이 어떤의미인가요?
2. 또, 총수익/총손실이 1.26 이고 평균수익/평균손실이 1.67이라고 나온다면 이것은 어떤의미인가요?
3. 단위분석일때는 총수익/총손실이 1.26 이고 평균수익/평균손실이 1.67이고 순환분석일때는 총수익/총손실이 1.04이고 평균수익/평균손실이 2.22라면 어떤의미인가요?
단위분석과 순환분석의 차이도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