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6602 재질문
2012-10-09 15:03:43
261
글번호 55462
var : va11(0,data1),va12(0,data1),va13(0,data1);
26602 답변에 이렇게 코딩하셨는데
그냥 var11(0) 으로 하면 안되나요?
무슨 의미인지 자세히 말씀해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9 15:46: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선언시 data1과 같은 데이터번호를 지정한 것은
데이터의 계산을 해당 참조데이터의 주기로 하기 위함입니다.
참조데이터 사용시 단지 va11(0)으로만 선언하시면
경우에 따라 각 데이터봉이 완성될때 반복적으로 계산이 되게 되어
의도하신 것과 다른값을 가질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esstock.com/YesTrader/YesLanguage/YesLanguage_help/4_4_3.htm
즐거운 하루되세요
> 9회말2아웃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26602 재질문
> var : va11(0,data1),va12(0,data1),va13(0,data1);
26602 답변에 이렇게 코딩하셨는데
그냥 var11(0) 으로 하면 안되나요?
무슨 의미인지 자세히 말씀해주세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