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통키왕
2012-10-09 11:32:31
284
글번호 55441
답변완료
수고많으십니다. 제 차트에 band width(볼밴폭)을 추가로 지표설정했는데요 1) 예를 들어 band width(20,2)에서 폭이 늘어날때 소리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요? 즉 감소하다가 증가할때 입니다. 2) 제가 여러지표들의 조합을 하고 싶은데요 볼밴폭이 위와 같이 증가하고 동일하게 ATR(14)도 같이 증가할때 소리나게 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즉 bandwidth(20,2)도 증가하면서 ATR(14)도 같이 증가할때 소리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9 14:43: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s: Period(20), D(2); Variables: BBTop(0), BBMid(0), BBBot(0),Bwidth(0); BBTop = BollBandUp(Period,D); BBMid = ma(C,Period); BBBot = BollBandDown(Period,D); BWidth = ((BBTop - BBBot)/ BBMid); Plot1(Bwidth, "Band Width"); if BWidth > BWidth[1] and BWidth[1] < BWidth[2] Then playsound("C:₩예스트레이더31₩data₩alert.wav"); 2. Inputs: Period(20), D(2),ATRP(14); Variables: BBTop(0), BBMid(0), BBBot(0),Bwidth(0); BBTop = BollBandUp(Period,D); BBMid = ma(C,Period); BBBot = BollBandDown(Period,D); BWidth = ((BBTop - BBBot)/ BBMid); Plot1(Bwidth, "Band Width"); var1 = ATR(ATRP); if BWidth > BWidth[1] and BWidth[1] < BWidth[2] and var1 > var1[1] Then playsound("C:₩예스트레이더31₩data₩alert.wav"); playsound는 wav파일의 경로른 지정해야 합니다. 작성된 식에는 예스트레이더에 기본으로 제공된는 wav파일을 지정했습니다. 도움말을 통해서 playsound 함수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통키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질문입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제 차트에 band width(볼밴폭)을 추가로 지표설정했는데요 1) 예를 들어 band width(20,2)에서 폭이 늘어날때 소리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요? 즉 감소하다가 증가할때 입니다. 2) 제가 여러지표들의 조합을 하고 싶은데요 볼밴폭이 위와 같이 증가하고 동일하게 ATR(14)도 같이 증가할때 소리나게 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즉 bandwidth(20,2)도 증가하면서 ATR(14)도 같이 증가할때 소리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