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질문입니다.
2012-10-09 11:32:31
284
글번호 55441
수고많으십니다.
제 차트에 band width(볼밴폭)을 추가로 지표설정했는데요
1) 예를 들어 band width(20,2)에서 폭이 늘어날때 소리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요? 즉 감소하다가 증가할때 입니다.
2) 제가 여러지표들의 조합을 하고 싶은데요 볼밴폭이 위와 같이 증가하고 동일하게
ATR(14)도 같이 증가할때 소리나게 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즉 bandwidth(20,2)도 증가하면서 ATR(14)도 같이 증가할때 소리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9 14:43: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s: Period(20), D(2);
Variables: BBTop(0), BBMid(0), BBBot(0),Bwidth(0);
BBTop = BollBandUp(Period,D);
BBMid = ma(C,Period);
BBBot = BollBandDown(Period,D);
BWidth = ((BBTop - BBBot)/ BBMid);
Plot1(Bwidth, "Band Width");
if BWidth > BWidth[1] and BWidth[1] < BWidth[2] Then
playsound("C:₩예스트레이더31₩data₩alert.wav");
2.
Inputs: Period(20), D(2),ATRP(14);
Variables: BBTop(0), BBMid(0), BBBot(0),Bwidth(0);
BBTop = BollBandUp(Period,D);
BBMid = ma(C,Period);
BBBot = BollBandDown(Period,D);
BWidth = ((BBTop - BBBot)/ BBMid);
Plot1(Bwidth, "Band Width");
var1 = ATR(ATRP);
if BWidth > BWidth[1] and BWidth[1] < BWidth[2] and var1 > var1[1] Then
playsound("C:₩예스트레이더31₩data₩alert.wav");
playsound는 wav파일의 경로른 지정해야 합니다.
작성된 식에는 예스트레이더에 기본으로 제공된는 wav파일을 지정했습니다.
도움말을 통해서 playsound 함수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통키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질문입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제 차트에 band width(볼밴폭)을 추가로 지표설정했는데요
1) 예를 들어 band width(20,2)에서 폭이 늘어날때 소리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요? 즉 감소하다가 증가할때 입니다.
2) 제가 여러지표들의 조합을 하고 싶은데요 볼밴폭이 위와 같이 증가하고 동일하게
ATR(14)도 같이 증가할때 소리나게 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즉 bandwidth(20,2)도 증가하면서 ATR(14)도 같이 증가할때 소리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