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테이머
2012-10-09 09:13:03
259
글번호 55437
답변완료
- 챠트의 기능 중에 자동추세선이라는 기능이 있던데요 그 추세선을 지지하면 매수, 돌파하면 매수, 하회 하거나 저항 받으면 매도 이런 시스템식을 만들 수 있나요? - 있다면 예제 부탁드립니다. ^^ - 아 그리고 자동 추세선은 한번 적용해 놓으면 시간이 지나가면 계속 그어 주나요 아니면 매번 다시 적용시켜야 하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9 14:33: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 3.1에는 추세선함수가 없어 해당 내용 수식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예스트레이더 4.0(베타테스트중)에는 추세선 함수가 제공되므로 추세선을 이용한 식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자분이 차트에 긋는 것을 인식해서 작성할수는 없고 수식내에서 추세선의 시작과 끝 지점을 지정하여 계산해야 합니다. 문의하신 내용만으로는 수식으로 작성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테이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챠트의 기능 중에 자동추세선이라는 기능이 있던데요 그 추세선을 지지하면 매수, 돌파하면 매수, 하회 하거나 저항 받으면 매도 이런 시스템식을 만들 수 있나요? - 있다면 예제 부탁드립니다. ^^ - 아 그리고 자동 추세선은 한번 적용해 놓으면 시간이 지나가면 계속 그어 주나요 아니면 매번 다시 적용시켜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