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조건식 부탁드려요^^
2012-10-08 14:24:30
265
글번호 55394
지금 공부 중인데 빨리 해볼려고 수식 좀 부탁드립니다..
일단 일봉 기준입니다..
주식 종목을 검색할려고 합니다.
기준(1) 과거 3개월 동안 횡보를 보이고 있는 종목 --> 횡보장밴드를 표현 하는 방식은 어떤게 좋을까요??
(2) 밴드 고점, 밴드 저점을 그려서 밴드 상단을 2% 이상 돌파한 종목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8 16:14: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5),P2(2);
var1 = highest(H,60);#60일간 최고가
var2 = lowest(L,60);#60일간 최저가
if var1[1] <= var2[1]*(1+P1/100) and #전일기준 60일간 최고가와 최저가가 P%이내
C >= var1[1]*(1+P2/100) Then #진일기준 50일간 최고가보다 2%이상 상승
find(1);
주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전략도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조건식 부탁드려요^^
> 지금 공부 중인데 빨리 해볼려고 수식 좀 부탁드립니다..
일단 일봉 기준입니다..
주식 종목을 검색할려고 합니다.
기준(1) 과거 3개월 동안 횡보를 보이고 있는 종목 --> 횡보장밴드를 표현 하는 방식은 어떤게 좋을까요??
(2) 밴드 고점, 밴드 저점을 그려서 밴드 상단을 2% 이상 돌파한 종목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