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2012-10-08 00:11:13
263
글번호 55362
수고하시네요..
예전에 수식을 어디선가 찾았었는데...찾을수 없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코스피이면 15주매수
코스닥이면 20주매수 수식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8 15:33: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odeCategory == 1 Then
var1 = 15;
if CodeCategory == 2 Then
var1 = 20;
if 매수조건 Then
buy("b",OnClose,def,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신나는파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시네요..
예전에 수식을 어디선가 찾았었는데...찾을수 없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코스피이면 15주매수
코스닥이면 20주매수 수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