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신나는파파
2012-10-08 00:11:13
263
글번호 55362
답변완료
수고하시네요.. 예전에 수식을 어디선가 찾았었는데...찾을수 없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코스피이면 15주매수 코스닥이면 20주매수 수식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8 15:33: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odeCategory == 1 Then var1 = 15; if CodeCategory == 2 Then var1 = 20; if 매수조건 Then buy("b",OnClose,def,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신나는파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시네요.. 예전에 수식을 어디선가 찾았었는데...찾을수 없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코스피이면 15주매수 코스닥이면 20주매수 수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