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10-07 21:07:48
260
글번호 55359
신호발생가격을 문자(또는 숫자)로 나타내는 식을 아래와 같이
나타낸다고 쓴글을 봤습니다(예스트레이더 4.0 에서 가능)
아래와 같이 하니까(기본적으로는 5분봉)
1. 신호발생 다음봉 시가가 표시되는듯 합니다
그래서 NumToStr(C[1],2) 로 하면 신호 발생 종가가 표시되는것 같은데 맞는지요
2. 무엇보다 봉종가가 아니고 신호 발생 가격 자체가 표시되는 경우는
어떻게 표현 해야하는지요
3. 가격을 나타내는 신호(예를들어 전10개봉중 최고가등 ) 에는
신호 발생가격 표시가 가능 한 걸로 아는데 그표시 방법
4. 비가격 신호는 불가능 한지 아니면 가능하다면
(5분봉으로 어렵다면 틱봉으로는 가능 한지)
거래량 이평 (5,20) 크로스를 예를들어 표현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거래량 이평이 골드크로스때 발생되는 시점의 현재가매수, 데드크로스때 매도
봉종가가 아니고 크로스가 되는 시간의 현재가를 표현 하는 겁니다
5. 예스트레이더로 안된다면 스팟으로 표현하는 법은 있는지요
있다면 그 부분 부탁드립니다
이곳에서 올리기 어려우시면 메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if (marketposition ==1 and MarketPosition[1] <> 1) or
(marketposition ==-1 and MarketPosition[1] <> -1) Then{
var1 = Text_New(sdate,stime,H, NumToStr(C,2));
Text_setstyle(var1,2,2);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8 15:12:3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기본종목에 표시될 수 잇는 가격이면 모두 표시하실 수 있습니다.
if조건을 주시고 텍스트 함수를 써주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NumToStr(EntryPrice,2)로 작성하시면
# 진입가격이 표시됩니다.
if (marketposition ==1 and MarketPosition[1] <> 1) or
(marketposition ==-1 and MarketPosition[1] <> -1) Then{
var1 = Text_New(sdate,stime,H, NumToStr(EntryPrice,2));
Text_setstyle(var1,2,2);
}
2.
텍스트가 기본종목 봉차트 위에만 표시가 됩니다.
그러므로 봉 차트에 아래 적용되는 지표나 데이터에는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3.
스팟은 차트의 정보를 받아올수는 있어도
역으로 차트에 신호나 텍스트등을 표시하게 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tktmsl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신호발생가격을 문자(또는 숫자)로 나타내는 식을 아래와 같이
나타낸다고 쓴글을 봤습니다(예스트레이더 4.0 에서 가능)
아래와 같이 하니까(기본적으로는 5분봉)
1. 신호발생 다음봉 시가가 표시되는듯 합니다
그래서 NumToStr(C[1],2) 로 하면 신호 발생 종가가 표시되는것 같은데 맞는지요
2. 무엇보다 봉종가가 아니고 신호 발생 가격 자체가 표시되는 경우는
어떻게 표현 해야하는지요
3. 가격을 나타내는 신호(예를들어 전10개봉중 최고가등 ) 에는
신호 발생가격 표시가 가능 한 걸로 아는데 그표시 방법
4. 비가격 신호는 불가능 한지 아니면 가능하다면
(5분봉으로 어렵다면 틱봉으로는 가능 한지)
거래량 이평 (5,20) 크로스를 예를들어 표현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거래량 이평이 골드크로스때 발생되는 시점의 현재가매수, 데드크로스때 매도
봉종가가 아니고 크로스가 되는 시간의 현재가를 표현 하는 겁니다
5. 예스트레이더로 안된다면 스팟으로 표현하는 법은 있는지요
있다면 그 부분 부탁드립니다
이곳에서 올리기 어려우시면 메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if (marketposition ==1 and MarketPosition[1] <> 1) or
(marketposition ==-1 and MarketPosition[1] <> -1) Then{
var1 = Text_New(sdate,stime,H, NumToStr(C,2));
Text_setstyle(var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