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아틀라스
2012-10-07 15:29:19
240
글번호 55357
답변완료
수고가 많습니다. 틱차트에서 분봉차트를 표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틱차트는 시간주기가 없어 분봉을 표시할 수 없는데 분봉차트를 그릴수 있나요. 만약 가능하다면 틱차트에서 3분봉 60 이평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8 14:49: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틱차트는 분차트와 달리 시간으로 봉을 분할하는 것이 아니므로 시간의 경계가 봉의 중간에 포함될 수 있어 정확히 똑같이 그리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가장 비슷하게 60이평을 그리는 식입니다. input : Atime(3),P1(60);#3분봉의 60이동평균 var : cnt(0),count(0),sum1(0),mav1(0); Array : CC[100](0); var1 = TimeToMinutes(stime)%Atime; if dayindex() == 0 or (var1 < var1[1] and stime > stime[1]) Then{ for cnt = 1 to 99{ CC[cnt] = CC[cnt-1][1]; } } CC[0] = C; sum1 = 0; for count = 0 to P1-1{ sum1 = sum1+CC[count]; } mav1 = sum1/P1; plot1(mav1);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틀라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수고가 많습니다. 틱차트에서 분봉차트를 표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틱차트는 시간주기가 없어 분봉을 표시할 수 없는데 분봉차트를 그릴수 있나요. 만약 가능하다면 틱차트에서 3분봉 60 이평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