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12-10-07 15:29:19
240
글번호 55357
수고가 많습니다.
틱차트에서 분봉차트를 표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틱차트는 시간주기가 없어 분봉을 표시할 수 없는데 분봉차트를 그릴수 있나요.
만약 가능하다면 틱차트에서 3분봉 60 이평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8 14:49: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틱차트는 분차트와 달리 시간으로 봉을 분할하는 것이 아니므로
시간의 경계가 봉의 중간에 포함될 수 있어
정확히 똑같이 그리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가장 비슷하게 60이평을 그리는 식입니다.
input : Atime(3),P1(60);#3분봉의 60이동평균
var : cnt(0),count(0),sum1(0),mav1(0);
Array : CC[100](0);
var1 = TimeToMinutes(stime)%Atime;
if dayindex() == 0 or (var1 < var1[1] and stime > stime[1]) Then{
for cnt = 1 to 99{
CC[cnt] = CC[cnt-1][1];
}
}
CC[0] = C;
sum1 = 0;
for count = 0 to P1-1{
sum1 = sum1+CC[count];
}
mav1 = sum1/P1;
plot1(mav1);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틀라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수고가 많습니다.
틱차트에서 분봉차트를 표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틱차트는 시간주기가 없어 분봉을 표시할 수 없는데 분봉차트를 그릴수 있나요.
만약 가능하다면 틱차트에서 3분봉 60 이평선을 그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