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그리기~~
2012-10-07 10:40:34
363
글번호 55348
문의
A.
1. 2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당일에만 수평선 선그리기
2. 3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당일에만 수평선 선그리기
3. 4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당일에만 수평선 선그리기
B.
1. 2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2일전에서 당일까지 수평선 선그리기
2. 3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3일전에서 당일까지 수평선 선그리기
3. 4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4일전에서 당일까지 수평선 선그리기
2가지로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8 13:32:2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CurrentDate == sdate Then{
plot1(dayhigh(2));
plot2(daylow(2));
plot3(dayhigh(3));
plot4(daylow(3));
plot5(dayhigh(4));
plot6(DayLow(4));
}
2,
당일봉임을 현재봉까지 계산해서 와야 하는데
현재봉까지 온상태에서는 과거로 가서 어떤 행위를
하지 못합니다. 직접 날짜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if sdate >= 20121004 Then{
plot1(dayhigh(2));
plot2(daylow(2));
plot3(dayhigh(3));
plot4(daylow(3));
plot5(dayhigh(4));
plot6(DayLow(4));
}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공기단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선그리기~~
> 문의
A.
1. 2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당일에만 수평선 선그리기
2. 3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당일에만 수평선 선그리기
3. 4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당일에만 수평선 선그리기
B.
1. 2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2일전에서 당일까지 수평선 선그리기
2. 3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3일전에서 당일까지 수평선 선그리기
3. 4일전 고저점을 당일에 선그리기 - 4일전에서 당일까지 수평선 선그리기
2가지로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