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10-05 16:00:44
415
글번호 55329
bids비율 과 asks 의 비율에서 어느한쪽비율이 150%이상 많다면 캔들에 표시를 했으면 를 넣어주었으면합니다
예를들어
bids는 비율이 150 이고
asks는 비율이 100 이라면 빨강신호를 아래에 넣고
bids는 비율이 100 이고
asks는 비율이 150 이상이라면 파랑신호를 캔들위에 발생시켰으면 합니다
그이상의차이가나면 추가를 하고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제가 해보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5 17:19: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어떤값을 기준으로 비율을 구하시는지 계산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단지 매수잔량과 매도잔량의 합을 기준으로 하면 100을 넘을 수 없으므로
해당 조건이 만족할 수 없고 반대잔량을 기준으로 하면 한쪽이 150을 넘을때
반대쪽이 100이 될수가 없습니다.
아래는 매수잔량이 매도잔량에 비해 150%이상이면 고가 점을 찍고
매도잔량이 매수잔량에 비해 150%이상이면 저가에 점을 찍는 식입니다.
참고하셔서 의도에 맞게 수정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매도잔량대비 매수잔량 비율
var1 = bids/asks*100;
#매수잔량대비 매도잔량 비율
var2 = asks/bids*100;
if var1 >= 150 Then
plot1(H);
if var2 >= 150 Then
plot1(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bids비율 과 asks 의 비율에서 어느한쪽비율이 150%이상 많다면 캔들에 표시를 했으면 를 넣어주었으면합니다
예를들어
bids는 비율이 150 이고
asks는 비율이 100 이라면 빨강신호를 아래에 넣고
bids는 비율이 100 이고
asks는 비율이 150 이상이라면 파랑신호를 캔들위에 발생시켰으면 합니다
그이상의차이가나면 추가를 하고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제가 해보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