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간 인식이 잘 안됩니다.
2012-10-05 14:22:10
360
글번호 55328
엔달러(6J)선물에서 특정시간에 매수하도록 작성하고 시뮬레이션해보면
if stime == 150000 then Buy();
위에 것 15시는 매수신호가 표시되는 데
if stime == 190000 then Buy();
19시는 인식이 안됩니다.
제가 잘못나는 건지 초보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시뮬레이션 해본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낮 1시쯤입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5 17:03: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적용해 본 결과 정상적으로 신호가 발생합니다.
시스템은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에서 피라미딩을 설정하지
않으면 진입뒤에 청산이 있어야 진입이 다시 발생합니다.
15시에 진입되어 있는 상태에서 피라미딩을 하지 안흐시면
19시에 신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의 피라미딩탭에서
피라미딩을 모든진입신호 허용으로 설정하시고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지정한 시간의 봉이 거래가 없어 없다면
또한 신호가 발생하지 못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하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간 인식이 잘 안됩니다.
> 엔달러(6J)선물에서 특정시간에 매수하도록 작성하고 시뮬레이션해보면
if stime == 150000 then Buy();
위에 것 15시는 매수신호가 표시되는 데
if stime == 190000 then Buy();
19시는 인식이 안됩니다.
제가 잘못나는 건지 초보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시뮬레이션 해본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낮 1시쯤입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