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9회말2아웃
2012-10-05 13:49:32
357
글번호 55326
답변완료
data1 : 주종목 data2 : 참조종목1 data3 : 참조종목2 이렇게 차트화면구성을 하였습니다 어떤 조건이 되었을때 ( if 조건 then ) 그 시점의 data2 와 data3의 값을 저장합니다 이때 값은 지표값이 아니라 data2, data3의 저가입니다 근데 하루종일 이 조건이 한번만 만족하면 그냥 그 값을 표시해주면 되는데 하루에 2번이상 발생한경우 예를들어 첫번째 조건에 해당되어 값을 저장하고 지표로 표시하고 있는데 두번째 조건이 되면 초기화되고 두번째 조건에 해당할떄의 값들로 저장하고 그 시간이후부터는 두번째 값으로 지표로 출력합니다 이런 경우 코딩 어떻게 하나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5 16:53: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D2(0,data1),D3(0,data1),count(0,data1); if date != date[1] Then count = 0; if 조건 Then { Count = count+1; if count <= 2 Then{ D2 = data2(L); D3 = data3(L);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9회말2아웃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data1 : 주종목 data2 : 참조종목1 data3 : 참조종목2 이렇게 차트화면구성을 하였습니다 어떤 조건이 되었을때 ( if 조건 then ) 그 시점의 data2 와 data3의 값을 저장합니다 이때 값은 지표값이 아니라 data2, data3의 저가입니다 근데 하루종일 이 조건이 한번만 만족하면 그냥 그 값을 표시해주면 되는데 하루에 2번이상 발생한경우 예를들어 첫번째 조건에 해당되어 값을 저장하고 지표로 표시하고 있는데 두번째 조건이 되면 초기화되고 두번째 조건에 해당할&#46468;의 값들로 저장하고 그 시간이후부터는 두번째 값으로 지표로 출력합니다 이런 경우 코딩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