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2-10-05 13:49:32
357
글번호 55326
data1 : 주종목
data2 : 참조종목1
data3 : 참조종목2
이렇게 차트화면구성을 하였습니다
어떤 조건이 되었을때 ( if 조건 then )
그 시점의 data2 와 data3의 값을 저장합니다
이때 값은 지표값이 아니라 data2, data3의 저가입니다
근데 하루종일 이 조건이 한번만 만족하면 그냥 그 값을 표시해주면 되는데
하루에 2번이상 발생한경우
예를들어
첫번째 조건에 해당되어 값을 저장하고 지표로 표시하고 있는데
두번째 조건이 되면 초기화되고 두번째 조건에 해당할떄의 값들로 저장하고
그 시간이후부터는 두번째 값으로 지표로 출력합니다
이런 경우 코딩 어떻게 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5 16:53:5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D2(0,data1),D3(0,data1),count(0,data1);
if date != date[1] Then
count = 0;
if 조건 Then
{
Count = count+1;
if count <= 2 Then{
D2 = data2(L);
D3 = data3(L);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9회말2아웃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data1 : 주종목
data2 : 참조종목1
data3 : 참조종목2
이렇게 차트화면구성을 하였습니다
어떤 조건이 되었을때 ( if 조건 then )
그 시점의 data2 와 data3의 값을 저장합니다
이때 값은 지표값이 아니라 data2, data3의 저가입니다
근데 하루종일 이 조건이 한번만 만족하면 그냥 그 값을 표시해주면 되는데
하루에 2번이상 발생한경우
예를들어
첫번째 조건에 해당되어 값을 저장하고 지표로 표시하고 있는데
두번째 조건이 되면 초기화되고 두번째 조건에 해당할떄의 값들로 저장하고
그 시간이후부터는 두번째 값으로 지표로 출력합니다
이런 경우 코딩 어떻게 하나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