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 질문입니다
2012-10-05 12:15:38
329
글번호 55318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1.
(그날 종가에)조건1이 발생하면 종가에 매수합니다(일봉입니다)
(현실적으로는 조건 발생이 2시 50분 정도 되겠죠)
(일봉에서) 매수후 n봉이 지나면 청산합니다.
2.
(그날 종가에)조건1이 발생하면 (다음 봉)시가에 매수합니다(일봉입니다)
(일봉에서) 매수후 (매수한 봉 포함) n봉이 지나면 청산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5 13:03: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N(5);
if 조건1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Then
exitlong();
2.
input : N(5);
if 조건1 Then
buy("b",AtMarket);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subtak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 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1.
(그날 종가에)조건1이 발생하면 종가에 매수합니다(일봉입니다)
(현실적으로는 조건 발생이 2시 50분 정도 되겠죠)
(일봉에서) 매수후 n봉이 지나면 청산합니다.
2.
(그날 종가에)조건1이 발생하면 (다음 봉)시가에 매수합니다(일봉입니다)
(일봉에서) 매수후 (매수한 봉 포함) n봉이 지나면 청산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