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뭐가 잘못되어서 인가요..??
2012-10-05 11:29:52
340
글번호 55317
아래와 같이
18:00 에 야선이 시작되면 매일 매수,매도후 정상 진입, 똑같은
현상이 매일 반복입니다.
뭐가 잘못되어서 일까요...
2012-10-02 18:00 매수 _BuyNo1 264.45 1 0 0
2012-10-02 18:00 매수청산 ExitLong_#6 264.45 0
2012-10-02 18:00 매도 _SellNo2 264.45 1 0 0
2012-10-02 18:00 매도청산 ExitShort_#4 264.45 0 24.2
2012-10-02 18:00 매수 _BuyNo2 264.45 1 0.02 0.3
2012-10-02 21:45 매수청산 etl 264.5 0.05 24.25 -0.05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5 13:02:1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하나의 봉에 매수진입(buy)과 매도진입(sell)이
여러개가 동시에 만족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봉에서 모두 동시에 신호가 만족하면
모두 신호를 찍게 되므로 동시에 만족하지 않게
야간선물시장 첫봉에 발생하는 내용과 첫봉이 아닐때
발생해야 하는 신호등 if조건문에 내용 정하셔서 추가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pji124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뭐가 잘못되어서 인가요..??
>
아래와 같이
18:00 에 야선이 시작되면 매일 매수,매도후 정상 진입, 똑같은
현상이 매일 반복입니다.
뭐가 잘못되어서 일까요...
2012-10-02 18:00 매수 _BuyNo1 264.45 1 0 0
2012-10-02 18:00 매수청산 ExitLong_#6 264.45 0
2012-10-02 18:00 매도 _SellNo2 264.45 1 0 0
2012-10-02 18:00 매도청산 ExitShort_#4 264.45 0 24.2
2012-10-02 18:00 매수 _BuyNo2 264.45 1 0.02 0.3
2012-10-02 21:45 매수청산 etl 264.5 0.05 24.25 -0.0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