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12-10-05 22:53:20
368
글번호 55311
차트 1번에서 이평선이 상승하다가 2번에서 하락후
3번에서 재상승시 매수진입하고 반대현상은 매도진입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1] [2] [3] 이런걸로 만들어보니 캔들한개분의 상승 하락 상승으로 적용되어서
원하는대로 안나오네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5 11:43:4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상승전환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var2 = 1;
value1 = 0;
value2= value1[1];#직전 상승구간의 봉갯수
}
#상승 봉갯수
if var2 == 1 Then
value1 = value1+1;
#하락전환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var2 = -1;
value3 = 0;
value4 = value3[1];#직전 하락구간의 봉갯수
}
if var2 == -1 Then
value3 = value3+1;
#현재 상승구간이고
#현재상승구간의 봉갯수가 3이상
#최근하락구간의 봉갯수가 3이상
#직전상승구간의 봉갯수가 3이상이면 매수
if var2 == 1 and
value1 >= 3 and
value3 >= 3 and
value2 >= 3 Then
buy();
#현재 하락구간이고
#현재하락구간의 봉갯수가 3이상
#최근상승구간의 봉갯수가 3이상
#직전하락구간의 봉갯수가 3이상이면 매도
if var2 == -1 and
value3 >= 3 and
value1 >= 3 and
value4 >= 3 Then
sell();
각 구간의 봉갯수를 따로 지정하시기 바랍니다.
주석을 붙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하나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첨부해드린 차트 1번에서 이평선이 몇분간 상승하다가 2번에서 몇분간 눌림조정후
3번에서 재상승시 매수진입하고 반대현상은 매도진입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1] [2] [3] 이런걸로 만들어보니 캔들한개분의 상승 하락 상승으로 적용되어서
원하는대로 안나오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