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프로브
2012-10-04 11:02:07
284
글번호 55287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매수 청산조건을 진입가격 에서 +20핍일때 청산하게 만들려면 어떻게 식을 써야 하는지요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11:25: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Pip(0); Pip = PriceScale*10;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EntryPrice+Pip*20);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프로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매수 청산조건을 진입가격 에서 +20핍일때 청산하게 만들려면 어떻게 식을 써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