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2012-10-04 11:02:07
284
글번호 55287
안녕하세요
매수 청산조건을 진입가격 에서 +20핍일때 청산하게 만들려면
어떻게 식을 써야 하는지요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11:25: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Pip(0);
Pip = PriceScale*10;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EntryPrice+Pip*20);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프로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매수 청산조건을 진입가격 에서 +20핍일때 청산하게 만들려면
어떻게 식을 써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