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2012-10-04 10:35:33
347
글번호 55285
네.. 과거특정일 종가부터 고가 저가 사등분선을 말합니다.
예를들어 특정일종가 다음날 갭상승을 하게되면 종가가 저가가될것이고
갭하락을 하게되면 종가가 고가가될것이니 사등분선이 그어질거라생각됩니다.
특정일 종가로부터 오늘까지 쭉 계속되는 사등분선을 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질문의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4등분을 하려면 어떤 2개의 값을 나눠 만들어야 하는데
값을 하나만 지정하시면 어떤 방식으로
값을 등분하시는지 불명확합니다.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느긋하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과거 특정일 종가부터의 사등분선을긋고싶습니다.
수식 문의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10:52:50
> 느긋하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네.. 과거특정일 종가부터 고가 저가 사등분선을 말합니다.
예를들어 특정일종가 다음날 갭상승을 하게되면 종가가 저가가될것이고
갭하락을 하게되면 종가가 고가가될것이니 사등분선이 그어질거라생각됩니다.
특정일 종가로부터 오늘까지 쭉 계속되는 사등분선을 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질문의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4등분을 하려면 어떤 2개의 값을 나눠 만들어야 하는데
값을 하나만 지정하시면 어떤 방식으로
값을 등분하시는지 불명확합니다.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느긋하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과거 특정일 종가부터의 사등분선을긋고싶습니다.
수식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