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느긋하게
2012-10-04 10:35:33
347
글번호 55285
답변완료
네.. 과거특정일 종가부터 고가 저가 사등분선을 말합니다. 예를들어 특정일종가 다음날 갭상승을 하게되면 종가가 저가가될것이고 갭하락을 하게되면 종가가 고가가될것이니 사등분선이 그어질거라생각됩니다. 특정일 종가로부터 오늘까지 쭉 계속되는 사등분선을 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질문의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4등분을 하려면 어떤 2개의 값을 나눠 만들어야 하는데 값을 하나만 지정하시면 어떤 방식으로 값을 등분하시는지 불명확합니다.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느긋하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과거 특정일 종가부터의 사등분선을긋고싶습니다. 수식 문의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10:52:50

> 느긋하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네.. 과거특정일 종가부터 고가 저가 사등분선을 말합니다. 예를들어 특정일종가 다음날 갭상승을 하게되면 종가가 저가가될것이고 갭하락을 하게되면 종가가 고가가될것이니 사등분선이 그어질거라생각됩니다. 특정일 종가로부터 오늘까지 쭉 계속되는 사등분선을 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질문의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4등분을 하려면 어떤 2개의 값을 나눠 만들어야 하는데 값을 하나만 지정하시면 어떤 방식으로 값을 등분하시는지 불명확합니다.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느긋하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과거 특정일 종가부터의 사등분선을긋고싶습니다. 수식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