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섹
2012-10-04 09:55:55
291
글번호 55280
답변완료
stochastics fast(20,1)과 <--- K% 20, D% 1 RSI(20)를 이용 * 매수 : fastK선이 과열권인 80을 상향돌파할때 and RSI가 50이상일때 진입 * 매수청산 : fastK가 과열권을 하향이탈할때 * 매도 : fastK선이 침체권인 20을 하향돌파할때 and RSI가 50이하일때 진입 * 매도청산 : fastK가 침체권을 상향돌파할때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10:02: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스토케스틱 fastk는 기간값을 하나만 사용합니다. 조건식에서는 fastk만 사용하시므로 20만 이용합니다. input : sto1(20),RSIP(14); var1 = FastK(sto1); var2 = RSI(RSIP); if crossup(var1,80) and var2 > 50 Then buy(); if CrossDown(var1,80) Then exitlong(); if CrossDown(var1,20) and var2 < 50 Then sell(); if crossup(var1,20)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하섹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리겠습니다. > stochastics fast(20,1)과 <--- K% 20, D% 1 RSI(20)를 이용 * 매수 : fastK선이 과열권인 80을 상향돌파할때 and RSI가 50이상일때 진입 * 매수청산 : fastK가 과열권을 하향이탈할때 * 매도 : fastK선이 침체권인 20을 하향돌파할때 and RSI가 50이하일때 진입 * 매도청산 : fastK가 침체권을 상향돌파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