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리겠습니다.
2012-10-04 09:55:55
291
글번호 55280
stochastics fast(20,1)과 <--- K% 20, D% 1
RSI(20)를 이용
* 매수 : fastK선이 과열권인 80을 상향돌파할때 and RSI가 50이상일때 진입
* 매수청산 : fastK가 과열권을 하향이탈할때
* 매도 : fastK선이 침체권인 20을 하향돌파할때 and RSI가 50이하일때 진입
* 매도청산 : fastK가 침체권을 상향돌파할때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10:02: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스토케스틱 fastk는 기간값을 하나만 사용합니다.
조건식에서는 fastk만 사용하시므로 20만 이용합니다.
input : sto1(20),RSIP(14);
var1 = FastK(sto1);
var2 = RSI(RSIP);
if crossup(var1,80) and var2 > 50 Then
buy();
if CrossDown(var1,80) Then
exitlong();
if CrossDown(var1,20) and var2 < 50 Then
sell();
if crossup(var1,20)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하섹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리겠습니다.
> stochastics fast(20,1)과 <--- K% 20, D% 1
RSI(20)를 이용
* 매수 : fastK선이 과열권인 80을 상향돌파할때 and RSI가 50이상일때 진입
* 매수청산 : fastK가 과열권을 하향이탈할때
* 매도 : fastK선이 침체권인 20을 하향돌파할때 and RSI가 50이하일때 진입
* 매도청산 : fastK가 침체권을 상향돌파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