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10-04 08:37:48
274
글번호 55268
진입 후 청산이 나오지 않으면 다른방향으로 포지션으로 진입이 불가능하게 만들려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09:59: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진입식에 marketposition == 0 조건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매수조건 Then
buy();
if MarketPosition == 0 and 매도조건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aspiri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진입 후 청산이 나오지 않으면 다른방향으로 포지션으로 진입이 불가능하게 만들려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