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aspirin
2012-10-04 08:37:48
274
글번호 55268
답변완료
진입 후 청산이 나오지 않으면 다른방향으로 포지션으로 진입이 불가능하게 만들려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09:59: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진입식에 marketposition == 0 조건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매수조건 Then buy(); if MarketPosition == 0 and 매도조건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aspiri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진입 후 청산이 나오지 않으면 다른방향으로 포지션으로 진입이 불가능하게 만들려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