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10-03 23:26:10
279
글번호 55266
오후 18:00에 진입하여
익일 아침 04:50분에 거래를 마감하는 식 부탁드립니다(야선 적용)
지난번에 한번 질문 드린 내용인데
가끔 04:50분에 청산이 안되고
익일 18:00에 청산되는 경우가 있군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09:49: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180000 Then
buy();
if stime == 045000 Then
exitlong();
사용하는 차트에의 주기에 따라
청산시간을 달리 지정하셔야 합니다.
청산시간은 사용하는 주기에서 야간시장 마지막봉의 한봉전의 시간을
최소한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10분봉이면 044000, 5분봉이면 045000, 1분봉이면 0458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pji124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오후 18:00에 진입하여
익일 아침 04:50분에 거래를 마감하는 식 부탁드립니다(야선 적용)
지난번에 한번 질문 드린 내용인데
가끔 04:50분에 청산이 안되고
익일 18:00에 청산되는 경우가 있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