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2-10-03 23:26:10
279
글번호 55266
답변완료
오후 18:00에 진입하여 익일 아침 04:50분에 거래를 마감하는 식 부탁드립니다(야선 적용) 지난번에 한번 질문 드린 내용인데 가끔 04:50분에 청산이 안되고 익일 18:00에 청산되는 경우가 있군요~~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09:49: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180000 Then buy(); if stime == 045000 Then exitlong(); 사용하는 차트에의 주기에 따라 청산시간을 달리 지정하셔야 합니다. 청산시간은 사용하는 주기에서 야간시장 마지막봉의 한봉전의 시간을 최소한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10분봉이면 044000, 5분봉이면 045000, 1분봉이면 0458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pji124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오후 18:00에 진입하여 익일 아침 04:50분에 거래를 마감하는 식 부탁드립니다(야선 적용) 지난번에 한번 질문 드린 내용인데 가끔 04:50분에 청산이 안되고 익일 18:00에 청산되는 경우가 있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