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몸통공격
2012-10-03 22:10:08
283
글번호 55264
답변완료
싯가에서 3.0 pt 상승하면 매도진입 싯가에서 3.0 pt 하락하면 매수진입 청산 없이 15시00분 종료 손절 1.0 pt 익절 2.0 pt 하루 한번만 진입하고 손절이나 익절 나오면 그날 매매 끝. 제가 만드니까 자꾸 진입을 하네요.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09:41: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0 and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limit,dayopen-3.0); sell("s",AtLimit,dayopen+3.0); } SetStopLoss(1.0,PointStop); SetStopProfittarget(1.0,PointStop);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몸통공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싯가에서 3.0 pt 상승하면 매도진입 싯가에서 3.0 pt 하락하면 매수진입 청산 없이 15시00분 종료 손절 1.0 pt 익절 2.0 pt 하루 한번만 진입하고 손절이나 익절 나오면 그날 매매 끝. 제가 만드니까 자꾸 진입을 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