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2-10-03 22:10:08
283
글번호 55264
싯가에서 3.0 pt 상승하면 매도진입
싯가에서 3.0 pt 하락하면 매수진입
청산 없이 15시00분 종료
손절 1.0 pt
익절 2.0 pt
하루 한번만 진입하고 손절이나 익절 나오면 그날 매매 끝.
제가 만드니까 자꾸 진입을 하네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09:41: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0 and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limit,dayopen-3.0);
sell("s",AtLimit,dayopen+3.0);
}
SetStopLoss(1.0,PointStop);
SetStopProfittarget(1.0,PointStop);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몸통공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싯가에서 3.0 pt 상승하면 매도진입
싯가에서 3.0 pt 하락하면 매수진입
청산 없이 15시00분 종료
손절 1.0 pt
익절 2.0 pt
하루 한번만 진입하고 손절이나 익절 나오면 그날 매매 끝.
제가 만드니까 자꾸 진입을 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