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10-02 20:00:09
298
글번호 55258
추석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거래량에 대한 질문입니다
직전 3개봉의 평균거래량보다 1.5배(150%) 이상 거래량이 생기고 음봉일 때 다음봉에 거래량이 직전 1.5배 이상 거래량 터진 봉에 비해 3분에 1이상 (35%)이상 감소하면 매수
반대로
직전 3개봉의 평균거래량보다 1.5배(150%) 이상 거래량이 생기고 양봉일 때 다음봉에 거래량이 직전 1.5배 이상 거래량 터진 봉에 비해 3분에 1이상 (35%)이상 감소하면 매도 하는 식을 문의드립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거래량이 터지고 장대음봉이나 양봉이 발생했을 때 다시 줄어들면 반대쪽으로 진입한다는 의미로 질문을 드린것입니다
가능할지 모르지만 부탁 드려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09:24: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1(150),Per2(35);
if V[1] >= ma(V,3)[2]*(1+Per1/100) and C[1] < O[1] and V <= V[1]*(1-Per2/100) Then
buy();
if V[1] >= ma(V,3)[2]*(1+Per1/100) and C[1] > O[1] and V <= V[1]*(1-Per2/100)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fdk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추석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거래량에 대한 질문입니다
직전 3개봉의 평균거래량보다 1.5배(150%) 이상 거래량이 생기고 음봉일 때 다음봉에 거래량이 직전 1.5배 이상 거래량 터진 봉에 비해 3분에 1이상 (35%)이상 감소하면 매수
반대로
직전 3개봉의 평균거래량보다 1.5배(150%) 이상 거래량이 생기고 양봉일 때 다음봉에 거래량이 직전 1.5배 이상 거래량 터진 봉에 비해 3분에 1이상 (35%)이상 감소하면 매도 하는 식을 문의드립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거래량이 터지고 장대음봉이나 양봉이 발생했을 때 다시 줄어들면 반대쪽으로 진입한다는 의미로 질문을 드린것입니다
가능할지 모르지만 부탁 드려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