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cjfdk
2012-10-02 20:00:09
298
글번호 55258
답변완료
추석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거래량에 대한 질문입니다 직전 3개봉의 평균거래량보다 1.5배(150%) 이상 거래량이 생기고 음봉일 때 다음봉에 거래량이 직전 1.5배 이상 거래량 터진 봉에 비해 3분에 1이상 (35%)이상 감소하면 매수 반대로 직전 3개봉의 평균거래량보다 1.5배(150%) 이상 거래량이 생기고 양봉일 때 다음봉에 거래량이 직전 1.5배 이상 거래량 터진 봉에 비해 3분에 1이상 (35%)이상 감소하면 매도 하는 식을 문의드립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거래량이 터지고 장대음봉이나 양봉이 발생했을 때 다시 줄어들면 반대쪽으로 진입한다는 의미로 질문을 드린것입니다 가능할지 모르지만 부탁 드려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10-04 09:24:5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1(150),Per2(35); if V[1] >= ma(V,3)[2]*(1+Per1/100) and C[1] < O[1] and V <= V[1]*(1-Per2/100) Then buy(); if V[1] >= ma(V,3)[2]*(1+Per1/100) and C[1] > O[1] and V <= V[1]*(1-Per2/100)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cjfdk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추석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거래량에 대한 질문입니다 직전 3개봉의 평균거래량보다 1.5배(150%) 이상 거래량이 생기고 음봉일 때 다음봉에 거래량이 직전 1.5배 이상 거래량 터진 봉에 비해 3분에 1이상 (35%)이상 감소하면 매수 반대로 직전 3개봉의 평균거래량보다 1.5배(150%) 이상 거래량이 생기고 양봉일 때 다음봉에 거래량이 직전 1.5배 이상 거래량 터진 봉에 비해 3분에 1이상 (35%)이상 감소하면 매도 하는 식을 문의드립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거래량이 터지고 장대음봉이나 양봉이 발생했을 때 다시 줄어들면 반대쪽으로 진입한다는 의미로 질문을 드린것입니다 가능할지 모르지만 부탁 드려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