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그리기
2012-09-26 13:55:55
506
글번호 55079
문의~~
1. 틱챠트/1분봉/5분봉에서 30분단위로 30분전 최고/최저점을 현재 30분 단위에
선그리기 공식 부탁드립니다..
예) 9시~9시30 구간 고점/저점을 9시30분~10시 구간에 선그리기
9시30분~10시구간 고점/저점을 10시~10시30분 구간에 선그리기
2.. 틱챠트는 정확히 시간단위가 맞지않으니깐 최대한 맞추어서 부탁드립니다.
3. 일봉에서 전월(월초~월말) 고저점을 당월에 선그리기
4. 일봉에서 옵션만기일에서 다음 만기일까지의 고저점을 당월만기일까지 선그리기
예) 2012.8.9(만기일)~9.12(만기일 전날)까지의 고저점을
2012.9.13(만기일)~10.10(만기일 전날)구간에 선그리기 공식
5. 선물챠트에서 1포인트간 선그리기 공식
예) 261.262.263.264..........1포인트 간격으로 선그리기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6 19:16:1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30분 최고가 최저가
input : N(30);
var1 = TimeToMinutes(stime)%N;
if dayindex == 0 or (var1 < var1 and stime > stime[1]) Then{
value1 = H;
value2 = L;
value11 = value1[1];
value12 = value2[1];
}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1);
plot2(value12);
2.월봉
if date > date[1]+30 Then{
value1 = H;
value2 = L;
value11 = value1[1];
value12 = value2[1];
}
if H > value1 Then
value1 = h;
if L < value2 Then
value2 = L;
plot1(value11);
plot2(value12);
3.만기일
var : va2(0),va3(0),HH(0),LL(0),HH1(0),LL1(0);
va2 = date - int(date/100)*100;
va3 = DayOfWeek(date);
if date != date[1] and va2 >= 8 and va2 <= 14 and va3 == 4 Then{
HH = H;
LL = L;
HH1 = HH[1];
LL1 = LL[1];
}
if H > HH Then
HH = H;
if L < LL Then
LL = L;
plot1(HH);
plot2(LL);
4. 1포인트
해당식은 원하는 만큼 나열해서 작성하셔야 합니다.
plot1(261);
plot2(262);
plot3(263);
plot4(264);
plot5(265);
plot6(266);
plot7(267);
plot8(268);
plot9(269);
plot10(270);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공기단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선그리기
> 문의~~
1. 틱챠트/1분봉/5분봉에서 30분단위로 30분전 최고/최저점을 현재 30분 단위에
선그리기 공식 부탁드립니다..
예) 9시~9시30 구간 고점/저점을 9시30분~10시 구간에 선그리기
9시30분~10시구간 고점/저점을 10시~10시30분 구간에 선그리기
2.. 틱챠트는 정확히 시간단위가 맞지않으니깐 최대한 맞추어서 부탁드립니다.
3. 일봉에서 전월(월초~월말) 고저점을 당월에 선그리기
4. 일봉에서 옵션만기일에서 다음 만기일까지의 고저점을 당월만기일까지 선그리기
예) 2012.8.9(만기일)~9.12(만기일 전날)까지의 고저점을
2012.9.13(만기일)~10.10(만기일 전날)구간에 선그리기 공식
5. 선물챠트에서 1포인트간 선그리기 공식
예) 261.262.263.264..........1포인트 간격으로 선그리기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