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가로선 긋기
2012-09-26 12:14:28
423
글번호 55078
안녕하세요,매번 감사드립니다.
선물1분봉 첫시작해서 완성봉으로 첫봉부터 다섯번째봉까지를 기준으로
총5개 완성봉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진폭으로 잡고
그폭만큼씩 위로 5칸과 아래로 5칸을 가로선을 실선으로 긋고
진폭이 1.00 이상 넘으면 진폭의절반선을 점선으로 긋기후
그값은 우측 Y축앞에 표시가 가능한지요.
해당선은 일별로 매일 다르겠지만 지우지 않고 보관되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4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6 19:07: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점선과 실선은 지표속성에서 직접 설정하셔야 합니다.
지표속성의 차트표시탭에서
plot21~28까지는 점그래프로 설정하시고 마지막값 지표값 표시로 설정하시고
나머지는 모두 선그래프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사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가로선 긋기
> 안녕하세요,매번 감사드립니다.
선물1분봉 첫시작해서 완성봉으로 첫봉부터 다섯번째봉까지를 기준으로
총5개 완성봉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진폭으로 잡고
그폭만큼씩 위로 5칸과 아래로 5칸을 가로선을 실선으로 긋고
진폭이 1.00 이상 넘으면 진폭의절반선을 점선으로 긋기후
그값은 우측 Y축앞에 표시가 가능한지요.
해당선은 일별로 매일 다르겠지만 지우지 않고 보관되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미사일
2012-09-27 10:18:26
미사일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미사일
2012-09-27 10:20:09
미사일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미사일
2012-09-27 10:31:22
답변 감사드립니다.
제가 원하는것은 자동으로 선을 표시하고자 문의 드렸던 내용입니다.
물론 Y축에 수평선으로 그때그때 선긋기 하면 되지만 불편해서 식으로 표현했으면 좋을것 같아서 입니다.식으로 가능하면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가로선 긋기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점선과 실선은 지표속성에서 직접 설정하셔야 합니다.
지표속성의 차트표시탭에서
plot21~28까지는 점그래프로 설정하시고 마지막값 지표값 표시로 설정하시고
나머지는 모두 선그래프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미사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가로선 긋기
> 안녕하세요,매번 감사드립니다.
선물1분봉 첫시작해서 완성봉으로 첫봉부터 다섯번째봉까지를 기준으로
총5개 완성봉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진폭으로 잡고
그폭만큼씩 위로 5칸과 아래로 5칸을 가로선을 실선으로 긋고
진폭이 1.00 이상 넘으면 진폭의절반선을 점선으로 긋기후
그값은 우측 Y축앞에 표시가 가능한지요.
해당선은 일별로 매일 다르겠지만 지우지 않고 보관되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