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12-09-26 11:22:04
364
글번호 55073
답변완료
input : 단기(5),장기(20),prd(10); var1 = ma(c,단기); var2 = ma(C,장기); var3 = ma(c,pr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3;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3; plot1(value1); plot2(value2); 변수 최적화할수 있게 부탁드리구요 2시 59분에 청산 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위수식으로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4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6 11:29:0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변수최적화는 시스템식에서만 가능하며 시스템 식은 진입이나 청산 조건을 같이 올려주셔야 합니다. 지표식만 올리시면 각 조건을 설정을 할수 없습니다. 아래식은 value1상향돌파하면 매수 value2하향이탈하면 매도이고 14시 59분에 당일청산입니다. input : 단기(5),장기(20),prd(10); var1 = ma(c,단기); var2 = ma(C,장기); var3 = ma(c,pr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3;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3; if crossup(c,value1) Then buy(); if CrossDown(c,value2) Then sell(); SetStopEndofday(1459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input : 단기(5),장기(20),prd(10); var1 = ma(c,단기); var2 = ma(C,장기); var3 = ma(c,pr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3;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3; plot1(value1); plot2(value2); 변수 최적화할수 있게 부탁드리구요 2시 59분에 청산 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위수식으로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12-09-26 11:41:17

처음처럼22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12-09-26 11:47:19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지표식도 오류가 나는데요? 청산시점은 매수진입시점이 매도청산 되고 매도진입시점이 매수청산이 되었으면 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변수최적화는 시스템식에서만 가능하며 시스템 식은 진입이나 청산 조건을 같이 올려주셔야 합니다. 지표식만 올리시면 각 조건을 설정을 할수 없습니다. 아래식은 value1상향돌파하면 매수 value2하향이탈하면 매도이고 14시 59분에 당일청산입니다. input : 단기(5),장기(20),prd(10); var1 = ma(c,단기); var2 = ma(C,장기); var3 = ma(c,pr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3;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3; if crossup(c,value1) Then buy(); if CrossDown(c,value2) Then sell(); SetStopEndofday(1459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input : 단기(5),장기(20),prd(10); var1 = ma(c,단기); var2 = ma(C,장기); var3 = ma(c,pr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3;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3; plot1(value1); plot2(value2); 변수 최적화할수 있게 부탁드리구요 2시 59분에 청산 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위수식으로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6 19:08: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올려드린식은 시스템식입니다. 시스템식으로 작성후 적용하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문의드립니다 >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지표식도 오류가 나는데요? 청산시점은 매수진입시점이 매도청산 되고 매도진입시점이 매수청산이 되었으면 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변수최적화는 시스템식에서만 가능하며 시스템 식은 진입이나 청산 조건을 같이 올려주셔야 합니다. 지표식만 올리시면 각 조건을 설정을 할수 없습니다. 아래식은 value1상향돌파하면 매수 value2하향이탈하면 매도이고 14시 59분에 당일청산입니다. input : 단기(5),장기(20),prd(10); var1 = ma(c,단기); var2 = ma(C,장기); var3 = ma(c,pr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3;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3; if crossup(c,value1) Then buy(); if CrossDown(c,value2) Then sell(); SetStopEndofday(1459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input : 단기(5),장기(20),prd(10); var1 = ma(c,단기); var2 = ma(C,장기); var3 = ma(c,pr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var3;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2 = var3; plot1(value1); plot2(value2); 변수 최적화할수 있게 부탁드리구요 2시 59분에 청산 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위수식으로 시스템식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