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이 궁금합니다.
2012-09-26 09:53:14
327
글번호 55064
수고하십니다.
한가지 궁금해서 찾아보았지만 보이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저는 이제 선물매매 시작한 초보입니다.
시장평단을 구하는 수식이 궁금합니다.
차트에 평단을 실시간으로 이평과 같이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부탁드립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6 10:31:3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5),P2(20),P3(60);
if date != date[1] Then{
var1 = 0;
var2 = 0;
}
var1 = var1+c*Volume;
var2 = var2+Volume;
var3 = var1/var2;
plot1(var3);
plot2(ma(c,p1));
plot3(ma(c,p2));
plot4(ma(c,p3));
var3은 종가에 거래량을 곱해 누적하고
당일 누적거래량으로 다시 나눈 평균단가입니다.
따로 계산하고자 하시는 방법이 잇으시면
해당 계산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815hk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이 궁금합니다.
> 수고하십니다.
한가지 궁금해서 찾아보았지만 보이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저는 이제 선물매매 시작한 초보입니다.
시장평단을 구하는 수식이 궁금합니다.
차트에 평단을 실시간으로 이평과 같이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부탁드립니다.
회원
2015-04-02 16:58:44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이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5),P2(20),P3(60);
if date != date[1] Then{
var1 = 0;
var2 = 0;
}
var1 = var1+c*Volume;
var2 = var2+Volume;
var3 = var1/var2;
plot1(var3);
plot2(ma(c,p1));
plot3(ma(c,p2));
plot4(ma(c,p3));
var3은 종가에 거래량을 곱해 누적하고
당일 누적거래량으로 다시 나눈 평균단가입니다.
따로 계산하고자 하시는 방법이 잇으시면
해당 계산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815hk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이 궁금합니다.
> 수고하십니다.
한가지 궁금해서 찾아보았지만 보이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저는 이제 선물매매 시작한 초보입니다.
시장평단을 구하는 수식이 궁금합니다.
차트에 평단을 실시간으로 이평과 같이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부탁드립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