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식 작성 요청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전략도사
2012-09-26 09:52:55
368
글번호 55063
답변완료
A. setup 1.볼린저 밴드 설정 밴드1-->적용기간 50, 승수2 밴드2-->적용기간 50, 승수3 2. 스토케스틱 - 6,3,3 B. 진입 매도시 (1) 볼린저밴드 밴드1을 위로 돌파 후 다시 뚫고 낼려올 때 (2) 스토케스틱 과매수 신호일 때 (>80이상) 매수시 (1) 볼린저밴드 밴드1 아래로 돌파 후 다시 뚫고 올라갈 때 (2) 스토케스틱 과매도 신호일 때 (>20이상) C. 청산 30tick 이익 실현 D. 손절매 진입 후 밴드2를 뚫었을 경우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6 10:25: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BollBandUp(50,2); var2 = BollBandDown(50,2); var3 = BollBandUp(50,3); var4 = BollBandDown(50,3); var5 = StochasticsK(6,3); var6 = StochasticsD(6,3,3); #매도진입 if CrossDown(c,var1) and var5 > 80 Then sell(); #매도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c,var3) or CrossDown(c,var4)) Then ExitShort(); #매수진입 if CrossUp(c,var2) and var5 > 20 Then buy(); #매수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c,var3) or CrossDown(c,var4)) Then ExitLong(); #익절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30,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전략도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식 작성 요청 부탁드립니다.. > A. setup 1.볼린저 밴드 설정 밴드1-->적용기간 50, 승수2 밴드2-->적용기간 50, 승수3 2. 스토케스틱 - 6,3,3 B. 진입 매도시 (1) 볼린저밴드 밴드1을 위로 돌파 후 다시 뚫고 낼려올 때 (2) 스토케스틱 과매수 신호일 때 (>80이상) 매수시 (1) 볼린저밴드 밴드1 아래로 돌파 후 다시 뚫고 올라갈 때 (2) 스토케스틱 과매도 신호일 때 (>20이상) C. 청산 30tick 이익 실현 D. 손절매 진입 후 밴드2를 뚫었을 경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