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식 작성 요청 부탁드립니다..
2012-09-26 09:52:55
368
글번호 55063
A. setup
1.볼린저 밴드 설정
밴드1-->적용기간 50, 승수2
밴드2-->적용기간 50, 승수3
2. 스토케스틱 - 6,3,3
B. 진입
매도시
(1) 볼린저밴드 밴드1을 위로 돌파 후 다시 뚫고 낼려올 때
(2) 스토케스틱 과매수 신호일 때 (>80이상)
매수시
(1) 볼린저밴드 밴드1 아래로 돌파 후 다시 뚫고 올라갈 때
(2) 스토케스틱 과매도 신호일 때 (>20이상)
C. 청산
30tick 이익 실현
D. 손절매
진입 후 밴드2를 뚫었을 경우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6 10:25:5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BollBandUp(50,2);
var2 = BollBandDown(50,2);
var3 = BollBandUp(50,3);
var4 = BollBandDown(50,3);
var5 = StochasticsK(6,3);
var6 = StochasticsD(6,3,3);
#매도진입
if CrossDown(c,var1) and var5 > 80 Then
sell();
#매도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c,var3) or CrossDown(c,var4)) Then
ExitShort();
#매수진입
if CrossUp(c,var2) and var5 > 20 Then
buy();
#매수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c,var3) or CrossDown(c,var4)) Then
ExitLong();
#익절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30,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전략도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식 작성 요청 부탁드립니다..
> A. setup
1.볼린저 밴드 설정
밴드1-->적용기간 50, 승수2
밴드2-->적용기간 50, 승수3
2. 스토케스틱 - 6,3,3
B. 진입
매도시
(1) 볼린저밴드 밴드1을 위로 돌파 후 다시 뚫고 낼려올 때
(2) 스토케스틱 과매수 신호일 때 (>80이상)
매수시
(1) 볼린저밴드 밴드1 아래로 돌파 후 다시 뚫고 올라갈 때
(2) 스토케스틱 과매도 신호일 때 (>20이상)
C. 청산
30tick 이익 실현
D. 손절매
진입 후 밴드2를 뚫었을 경우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