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은색
2012-09-25 21:35:58
336
글번호 55048
답변완료
다음 조건을 만족하는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1. 거래시간은 9시30분부터 2시30분까지로 합니다. 2. 신호'b1'은 현재가격이 당일 최저가를 하향돌파할 때 매수진입한 뒤, 현재가가 당일 최고가를 상향돌파할 때 매수청산합니다. 한번 청산한 뒤에는 다시 진입하지 않습니다. 즉, 신호'b1'은 당일에 한 번만 진입합니다. 3. 신호'b2'는 현재가격이 당일 최고가를 상향돌파할 때 매수진입합니다. 신호 'b2'역시 한 번 진입한 이후에는 다시 진입하지 않습니다. 즉, 당일에 한번만 진입합니다. 4. 모든 거래는 2시30분에 종료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6 09:06: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b1cnt(0),b2cnt(0),cnt(0); b1cnt = 0; b2cnt = 0; for cnt = 0 to 10{ if sdate == EntryDate(cnt) and IsEntryName("b1",cnt) == true Then b1cnt = b1cnt+1; if sdate == EntryDate(cnt) and IsEntryName("b2",cnt) == true Then b2cnt = b2cnt+1; } if B1cnt == 0 and stime < 150000 and MarketPosition == 0 Then buy("b1",Atlimit,daylow-PriceScale);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dayhigh+PriceScale,"b1"); if B2cnt == 0 and stime < 150000 and MarketPosition == 0 Then buy("b2",AtStop,dayhigh+PriceScale); SetStopEndofday(143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은색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 다음 조건을 만족하는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1. 거래시간은 9시30분부터 2시30분까지로 합니다. 2. 신호'b1'은 현재가격이 당일 최저가를 하향돌파할 때 매수진입한 뒤, 현재가가 당일 최고가를 상향돌파할 때 매수청산합니다. 한번 청산한 뒤에는 다시 진입하지 않습니다. 즉, 신호'b1'은 당일에 한 번만 진입합니다. 3. 신호'b2'는 현재가격이 당일 최고가를 상향돌파할 때 매수진입합니다. 신호 'b2'역시 한 번 진입한 이후에는 다시 진입하지 않습니다. 즉, 당일에 한번만 진입합니다. 4. 모든 거래는 2시30분에 종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