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12-09-25 15:15:55
351
글번호 55042
답변완료
var1 = StochasticsK(10,5); var2 = ma(var1,20); var3 = ma(var1,60); if crossup(var2,var3) Then buy(); if CrossDown(var2,var3) Then Sell(); 위식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렇다면 스톡캐스틱 D선만 갖고도 가능한가요? 스톡캐스틱 D 20일선과 스톡캐스틱 D 60일 선만 갖고 골드나 데드크로스가 나면 매수 매도 하는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위에서 K를D로 바꿔서 응용해봤는데 출력이 안되서요 어렵네요 휴~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5 15:2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StochasticsD(10,5,5); var2 = ma(var1,20); var3 = ma(var1,60); if crossup(var2,var3) Then buy(); if CrossDown(var2,var3)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var1 = StochasticsK(10,5); var2 = ma(var1,20); var3 = ma(var1,60); if crossup(var2,var3) Then buy(); if CrossDown(var2,var3) Then Sell(); 위식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렇다면 스톡캐스틱 D선만 갖고도 가능한가요? 스톡캐스틱 D 20일선과 스톡캐스틱 D 60일 선만 갖고 골드나 데드크로스가 나면 매수 매도 하는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위에서 K를D로 바꿔서 응용해봤는데 출력이 안되서요 어렵네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