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09-25 15:15:55
351
글번호 55042
var1 = StochasticsK(10,5);
var2 = ma(var1,20);
var3 = ma(var1,60);
if crossup(var2,var3) Then
buy();
if CrossDown(var2,var3) Then
Sell();
위식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렇다면 스톡캐스틱 D선만 갖고도 가능한가요?
스톡캐스틱 D 20일선과 스톡캐스틱 D 60일 선만 갖고
골드나 데드크로스가 나면 매수 매도 하는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위에서 K를D로 바꿔서 응용해봤는데 출력이 안되서요
어렵네요 휴~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5 15:2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StochasticsD(10,5,5);
var2 = ma(var1,20);
var3 = ma(var1,60);
if crossup(var2,var3) Then
buy();
if CrossDown(var2,var3)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var1 = StochasticsK(10,5);
var2 = ma(var1,20);
var3 = ma(var1,60);
if crossup(var2,var3) Then
buy();
if CrossDown(var2,var3) Then
Sell();
위식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렇다면 스톡캐스틱 D선만 갖고도 가능한가요?
스톡캐스틱 D 20일선과 스톡캐스틱 D 60일 선만 갖고
골드나 데드크로스가 나면 매수 매도 하는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위에서 K를D로 바꿔서 응용해봤는데 출력이 안되서요
어렵네요 휴~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