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12-09-25 13:58:58
338
글번호 55035
답변완료
스톡캐스틱 k 20일선과 스톡캐스틱k60 일선만 갖고 데드크로스와 골든크로스에서 매수 매도신호를 나타낼수 있을까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5 14:29: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StochasticsK(10,5); var2 = ma(var1,20); var3 = ma(var1,60); if crossup(var2,var3) Then buy(); if CrossDown(var2,var3)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스톡캐스틱 k 20일선과 스톡캐스틱k60 일선만 갖고 데드크로스와 골든크로스에서 매수 매도신호를 나타낼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