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09-25 13:58:58
338
글번호 55035
스톡캐스틱 k 20일선과 스톡캐스틱k60 일선만 갖고 데드크로스와 골든크로스에서 매수 매도신호를 나타낼수 있을까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5 14:29: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StochasticsK(10,5);
var2 = ma(var1,20);
var3 = ma(var1,60);
if crossup(var2,var3) Then
buy();
if CrossDown(var2,var3)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스톡캐스틱 k 20일선과 스톡캐스틱k60 일선만 갖고 데드크로스와 골든크로스에서 매수 매도신호를 나타낼수 있을까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