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익절 후 같은 신호방지는?
2012-09-24 22:31:46
303
글번호 55023
손절은 정수값으로 정했고
익절은 각 지표값의 변화에 따라서 익절값이 변합니다.(0.9pt~ 6.5pt)
첨부한 그림에서 처럼
매도신호 후 매도분 익절이 되면
다음 신호는 반대인 매수신호에만 진입하고 싶은데
매도분 익절 후에도 연달아서 매도신호가 나옵니다.
(매도 조건 충족이니까 어쩔 수 없겠지요)
매수신호발생 후 매수분 익절이면 다음에는 매수진입을 안하고 싶은데
또 매수진입 신호가 나옵니다.
같은 방향으로 연속 진입 신호를 막을 수 있는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파라미딩으로 다른 신호만 나오게 하여도 같은 결과가 나오네요.
- 1. 메가.jpg (0.09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5 09:28: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사용하시는 전략의 익절이 SetStopProfittarget로 작성되셨다면
아래식 이용하시면 됩니다. 따로 exitlong이나 exitshort으로 구현되셨다면
해당 청산의 이름을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Condition1 = ExitDate(1) == sdate and MarketPosition(1) == 1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 true;
Condition2 = ExitDate(1) == sdate and MarketPosition(1) == -1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 true;
if Condition1 == false and 매수조건 Then
buy();
if Condition1 == false and 매도조건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몸통공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익절 후 같은 신호방지는?
> 손절은 정수값으로 정했고
익절은 각 지표값의 변화에 따라서 익절값이 변합니다.(0.9pt~ 6.5pt)
첨부한 그림에서 처럼
매도신호 후 매도분 익절이 되면
다음 신호는 반대인 매수신호에만 진입하고 싶은데
매도분 익절 후에도 연달아서 매도신호가 나옵니다.
(매도 조건 충족이니까 어쩔 수 없겠지요)
매수신호발생 후 매수분 익절이면 다음에는 매수진입을 안하고 싶은데
또 매수진입 신호가 나옵니다.
같은 방향으로 연속 진입 신호를 막을 수 있는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파라미딩으로 다른 신호만 나오게 하여도 같은 결과가 나오네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