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결제약정 지표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휴먼시아
2012-09-24 17:56:18
380
글번호 55012
답변완료
당일의 미결제약정을 0선을 기준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선물3분차트상에서 장시작전의 미결제약정의 증감은 없겠구요. 하나의 캔들이 완성될때마다 현재의 캔들에서 미결제약정이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0선을 기준으로 막대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9시3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500계약증가했다면 +5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구요 9시 6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200계약증가했다면 +2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네요. 9시 9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400계약감소했다면 -4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네요. 누적이 아닙니다..각 캔들상에서 미결제약정이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0선을 기준으로 막대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9:47: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lot1(OI-OI[1],"미결증감"); PlotBaseLine1(0,"기준선");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휴먼시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미결제약정 지표식 문의드립니다. > 당일의 미결제약정을 0선을 기준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선물3분차트상에서 장시작전의 미결제약정의 증감은 없겠구요. 하나의 캔들이 완성될때마다 현재의 캔들에서 미결제약정이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0선을 기준으로 막대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9시3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500계약증가했다면 +5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구요 9시 6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200계약증가했다면 +2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네요. 9시 9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400계약감소했다면 -4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네요. 누적이 아닙니다..각 캔들상에서 미결제약정이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0선을 기준으로 막대로 표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