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결제약정 지표식 문의드립니다.
2012-09-24 17:56:18
380
글번호 55012
당일의 미결제약정을 0선을 기준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선물3분차트상에서 장시작전의 미결제약정의 증감은 없겠구요.
하나의 캔들이 완성될때마다 현재의 캔들에서 미결제약정이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0선을 기준으로 막대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9시3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500계약증가했다면 +5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구요
9시 6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200계약증가했다면 +2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네요.
9시 9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400계약감소했다면 -4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네요.
누적이 아닙니다..각 캔들상에서 미결제약정이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0선을
기준으로 막대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9:47: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lot1(OI-OI[1],"미결증감");
PlotBaseLine1(0,"기준선");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휴먼시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미결제약정 지표식 문의드립니다.
> 당일의 미결제약정을 0선을 기준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선물3분차트상에서 장시작전의 미결제약정의 증감은 없겠구요.
하나의 캔들이 완성될때마다 현재의 캔들에서 미결제약정이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0선을 기준으로 막대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9시3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500계약증가했다면 +5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구요
9시 6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200계약증가했다면 +2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네요.
9시 9분봉에서 미결제약정이 400계약감소했다면 -400으로 막대로 표시되겠네요.
누적이 아닙니다..각 캔들상에서 미결제약정이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0선을
기준으로 막대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