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09-24 16:30:33
354
글번호 55007
>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오늘 문의를 너무많이드리는거 같아서
근데 궁금해서 참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다시 질문드립니다
var1 = NthHighestBar(1,v,24);
var2 = NthLowestBar(1,v,24);
var3 = C[var1];
var4 = C[var2];
var5 = (var3+var4)/2;
plot1(var5);
위 지표를 출력하면 가로선과 세로선이 나오는데요
세로선을 업없앨수는 없나요?
아니면 가로선과 세로선을 색깔을 다르게 해주시면
가능할거 같기도 한데요
변수도 바꿀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답변 3
처음처럼22
2012-09-24 16:22:25
처음처럼22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처음처럼22
2012-09-24 16:29:36
처음처럼22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9:00: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올리신 식은 하나의 값이 출력되는 식이고
수식에서는 그래프의 모양은 설정되지 않습니다.
모두 지표속성에서 설정되는 내용입니다.
지표속성창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오늘 문의를 너무많이드리는거 같아서
근데 궁금해서 참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다시 질문드립니다
var1 = NthHighestBar(1,v,24);
var2 = NthLowestBar(1,v,24);
var3 = C[var1];
var4 = C[var2];
var5 = (var3+var4)/2;
plot1(var5);
위 지표를 출력하면 가로선과 세로선이 나오는데요
세로선을 업없앨수는 없나요?
아니면 가로선과 세로선을 색깔을 다르게 해주시면
가능할거 같기도 한데요
변수도 바꿀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