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12-09-24 16:30:33
354
글번호 55007
답변완료
>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오늘 문의를 너무많이드리는거 같아서 근데 궁금해서 참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다시 질문드립니다 var1 = NthHighestBar(1,v,24); var2 = NthLowestBar(1,v,24); var3 = C[var1]; var4 = C[var2]; var5 = (var3+var4)/2; plot1(var5); 위 지표를 출력하면 가로선과 세로선이 나오는데요 세로선을 업없앨수는 없나요? 아니면 가로선과 세로선을 색깔을 다르게 해주시면 가능할거 같기도 한데요 변수도 바꿀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12-09-24 16:22:25

처음처럼22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12-09-24 16:29:36

처음처럼22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9:00: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올리신 식은 하나의 값이 출력되는 식이고 수식에서는 그래프의 모양은 설정되지 않습니다. 모두 지표속성에서 설정되는 내용입니다. 지표속성창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처음처럼22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오늘 문의를 너무많이드리는거 같아서 근데 궁금해서 참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다시 질문드립니다 var1 = NthHighestBar(1,v,24); var2 = NthLowestBar(1,v,24); var3 = C[var1]; var4 = C[var2]; var5 = (var3+var4)/2; plot1(var5); 위 지표를 출력하면 가로선과 세로선이 나오는데요 세로선을 업없앨수는 없나요? 아니면 가로선과 세로선을 색깔을 다르게 해주시면 가능할거 같기도 한데요 변수도 바꿀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