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난나야남
2012-09-24 13:11:42
380
글번호 54998
답변완료
1) -2봉보다 -1봉이 크고, -1봉보다 0봉이 클때 매수 -2봉보다 -1봉이 작고, -1봉보다 0봉이 작을때 매도 2) 횡보(+0.2∼-0.2)할때 매도 매수 모두 거래가 안되는 식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3:40: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 if C > C[1] and C[1] > C[2] and highest(H,N) > lowest(L,N)+0.2 Then buy(); if C < C[1] and C[1] < C[2] and highest(H,N) > lowest(L,N)+0.2 Then sell(); N기간 최고가와 최저가의 폭이 0.2이상일때만 신호가 발생하게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난나야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합니다. > 1) -2봉보다 -1봉이 크고, -1봉보다 0봉이 클때 매수 -2봉보다 -1봉이 작고, -1봉보다 0봉이 작을때 매도 2) 횡보(+0.2∼-0.2)할때 매도 매수 모두 거래가 안되는 식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