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합니다.
2012-09-24 13:11:42
380
글번호 54998
1) -2봉보다 -1봉이 크고, -1봉보다 0봉이 클때 매수
-2봉보다 -1봉이 작고, -1봉보다 0봉이 작을때 매도
2) 횡보(+0.2∼-0.2)할때 매도 매수 모두 거래가 안되는 식
부탁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3:40: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
if C > C[1] and C[1] > C[2] and highest(H,N) > lowest(L,N)+0.2 Then
buy();
if C < C[1] and C[1] < C[2] and highest(H,N) > lowest(L,N)+0.2 Then
sell();
N기간 최고가와 최저가의 폭이 0.2이상일때만
신호가 발생하게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난나야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합니다.
>
1) -2봉보다 -1봉이 크고, -1봉보다 0봉이 클때 매수
-2봉보다 -1봉이 작고, -1봉보다 0봉이 작을때 매도
2) 횡보(+0.2∼-0.2)할때 매도 매수 모두 거래가 안되는 식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