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식 좀 부탁드립니다..
2012-09-24 10:50:17
385
글번호 54985
EuroFX 해외선물인데요..
1시간봉 기준입니다.
1. 04:00 CT ~09:00CT 이 사이의 high-low 값을 저장한다.
2. 진입
- 가격 > high-low의 중간값 --> 매수
- 가격 < high-low의 중간값 --> 매도
3. 초기 손절
- 매수시 -->9시의 가격보다 20tick 내려갔을 때 손절매
-매도시 -->9시의 가격보다 20tick 올라갔을 때 손절매
4. 청산
1:00pm에
무조건 포지션 청산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3:29: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040000 or (stime > 040000 and stime[1] < 040000) Then{
var1 = H;
var2 = L;
}
if stime >= 040000 and stime < 090000 Then{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
if stime >= 90000 and stime < 130000 Then{
if C > (var1+var2)/2 Then
buy();
if C < (var1+var2)/2 Then
sell();
}
if stime == 130000 or (stime > 130000 and stime[1] < 130000) Then{
ExitLong();
ExitShort();
}
SetStopLoss(PriceScale*20,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전략도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식 좀 부탁드립니다..
> EuroFX 해외선물인데요..
1시간봉 기준입니다.
1. 04:00 CT ~09:00CT 이 사이의 high-low 값을 저장한다.
2. 진입
- 가격 > high-low의 중간값 --> 매수
- 가격 < high-low의 중간값 --> 매도
3. 초기 손절
- 매수시 -->9시의 가격보다 20tick 내려갔을 때 손절매
-매도시 -->9시의 가격보다 20tick 올라갔을 때 손절매
4. 청산
1:00pm에
무조건 포지션 청산
감사합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