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식 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전략도사
2012-09-24 10:50:17
385
글번호 54985
답변완료
EuroFX 해외선물인데요.. 1시간봉 기준입니다. 1. 04:00 CT ~09:00CT 이 사이의 high-low 값을 저장한다. 2. 진입 - 가격 > high-low의 중간값 --> 매수 - 가격 < high-low의 중간값 --> 매도 3. 초기 손절 - 매수시 -->9시의 가격보다 20tick 내려갔을 때 손절매 -매도시 -->9시의 가격보다 20tick 올라갔을 때 손절매 4. 청산 1:00pm에 무조건 포지션 청산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3:29: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040000 or (stime > 040000 and stime[1] < 040000) Then{ var1 = H; var2 = L; } if stime >= 040000 and stime < 090000 Then{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 if stime >= 90000 and stime < 130000 Then{ if C > (var1+var2)/2 Then buy(); if C < (var1+var2)/2 Then sell(); } if stime == 130000 or (stime > 130000 and stime[1] < 130000) Then{ ExitLong(); ExitShort(); } SetStopLoss(PriceScale*20,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전략도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식 좀 부탁드립니다.. > EuroFX 해외선물인데요.. 1시간봉 기준입니다. 1. 04:00 CT ~09:00CT 이 사이의 high-low 값을 저장한다. 2. 진입 - 가격 > high-low의 중간값 --> 매수 - 가격 < high-low의 중간값 --> 매도 3. 초기 손절 - 매수시 -->9시의 가격보다 20tick 내려갔을 때 손절매 -매도시 -->9시의 가격보다 20tick 올라갔을 때 손절매 4. 청산 1:00pm에 무조건 포지션 청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