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합니다!
2012-09-24 12:02:28
336
글번호 54973
.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1:52: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식안에서는 주문가격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신호가 발생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의 매매탭에서
지정한 진입/청산 가격으로 주문이 발생하며
주문 후 체결은 거래소의 체결 시스템에 의해서 처리되므로
저희쪽에서 어떤 가격으로 처리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문의하신 부분 중 주문가격과 체결관련 부분은
수식에서는 따로 처리할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두번째 파란색과 붉은색을 인지하고 주문을 내려면
봉완성시로만 작성가능하며 설정창에서 주문가격도 이때의
현재가가 기준이 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봉완성시
Input : Period(20);
var1 = DIPlus(Period);
var2 = DIMinus(Perio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1;
value2 = (H+L)/2;
}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1 = -1;
value2 = (H+L)/2;
}
if value1 == 1 and value1[1] == 1 and value1[2] != value1[1] Then
buy("b");
if value1 == -1 and value1[1] == -1 and value1[2] != value1[1] Then
sell("s");
SetStopLoss(PriceScale*10,PointStop);
2.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두번째 봉에서 중간값 터치시 주문이 발생합니다.
매수는 중간값보나 낮은 시세 발생시 즉시
매도는 중간값보다 높은 시세 발생시 즉시 신호가 발생합니다.
모두 첫째봉의 색상에 따라 atstop이 발동되고
다음봉을 감시하므로 두번째봉의 색상은 인지하지 못해
첫째봉이 붉은색이고 두번째봉이 파란색이거나
첫째봉이 파란색이고 두번째봉이 붉은색인데 신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nput : Period(20);
var1 = DIPlus(Period);
var2 = DIMinus(Period);
if crossup(var1,var2) Then{
value1 = 1;
value2 = (H+L)/2;
}
if CrossDown(var1,var2) Then{
value1 = -1;
value2 = (H+L)/2;
}
if value1 == 1 and value1[1] != value1 Then
buy("b",atlimit,value2);
if value1 == -1 and value1[1] != value1 Then
sell("s",atlimit,value2);
SetStopLoss(PriceScale*10,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상승가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합니다!
> .
상승가도
2012-09-24 12:39:53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