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09-23 22:56:20
304
글번호 54966
안녕하세요.
지난번 26317문의와 관련 하여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초보라 설명이 많이부족하여 의사전달이 잘되지 않았읍니다.
#########################################################
Input : af(0.01), maxAF(0.1);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If crossup(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CrossDown(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직전고저점
if crossUp(c, value) then
var5 = var4;
if CrossDown(c, value) then
var6 = var3;
###############################
var7 = ? ;
설명: c 가 var6 를 crossup하고 상승후 crossdown(c,value) 발생시 직전 crossup
일때 최고점에 var7 를 저장하고,(**차후 c 가 var6 를 crossup 하여도 var7 은
변동없이 고정하여야함. c 가 var6 을 처음 crossup 할때 최고점만 var7에 저장).
그리고
상위와 반대 현상 발생
설명: c 가 var5 를 crossdown하고 하락후 crossup(c,value) 발생시 직전 crossdown
일때 최저점에 var7 를 저장함,(**차후 c 가 var5 를 crossdown 하여도 var7 은
변동없이 고정하여야함. c 가 var5 을 처음 crossdown 할때 최저점만 var7에 저장).
@@@@@@@@@@@@@@@@@@@@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1:19: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차트상 처음 만족할때의 값만 var7에 저장합니다.
crossup(c,var6)이 발생하고 이후 crossdown(c,value)까지의 최고가를 var7에 저장
crossdown(c,var5)이 발생하고 이후 crossup(c,value)까지의 최저가를 var7에 저장
Input : af(0.01), maxAF(0.1);
Var : value(0),upcond(0),dncond(0);
value = sar(af,maxAF);
If crossup(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CrossDown(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직전고저점
if crossUp(c, value) then
var5 = var4;
if CrossDown(c, value) then
var6 = var3;
if crossup(c,var6) and upcond == 0 Then{
upcond = 1;
var7 = H;
}
if upcond == 1 and CrossDown(c,value) Then
upcond = 2;
if upcond == 1 Then{
if H > var7 Then
var7 = H;
}
if crossdown(c,var5) and dncond == 0 Then{
dncond = 1;
var7 = L;
}
if dncond == 1 and CrossDown(c,value) Then
dncond = 2;
if dncond == 1 Then{
if L < var7 Then
var7 = L;
}
plot1(var7);
즐거운 하루되세요
> 베드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지난번 26317문의와 관련 하여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초보라 설명이 많이부족하여 의사전달이 잘되지 않았읍니다.
#########################################################
Input : af(0.01), maxAF(0.1);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If crossup(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CrossDown(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직전고저점
if crossUp(c, value) then
var5 = var4;
if CrossDown(c, value) then
var6 = var3;
###############################
var7 = ? ;
설명: c 가 var6 를 crossup하고 상승후 crossdown(c,value) 발생시 직전 crossup
일때 최고점에 var7 를 저장하고,(**차후 c 가 var6 를 crossup 하여도 var7 은
변동없이 고정하여야함. c 가 var6 을 처음 crossup 할때 최고점만 var7에 저장).
그리고
상위와 반대 현상 발생
설명: c 가 var5 를 crossdown하고 하락후 crossup(c,value) 발생시 직전 crossdown
일때 최저점에 var7 를 저장함,(**차후 c 가 var5 를 crossdown 하여도 var7 은
변동없이 고정하여야함. c 가 var5 을 처음 crossdown 할때 최저점만 var7에 저장).
@@@@@@@@@@@@@@@@@@@@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