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베드로
2012-09-23 22:56:20
304
글번호 5496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지난번 26317문의와 관련 하여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초보라 설명이 많이부족하여 의사전달이 잘되지 않았읍니다. ######################################################### Input : af(0.01), maxAF(0.1);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If crossup(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CrossDown(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직전고저점 if crossUp(c, value) then var5 = var4; if CrossDown(c, value) then var6 = var3; ############################### var7 = ? ; 설명: c 가 var6 를 crossup하고 상승후 crossdown(c,value) 발생시 직전 crossup 일때 최고점에 var7 를 저장하고,(**차후 c 가 var6 를 crossup 하여도 var7 은 변동없이 고정하여야함. c 가 var6 을 처음 crossup 할때 최고점만 var7에 저장). 그리고 상위와 반대 현상 발생 설명: c 가 var5 를 crossdown하고 하락후 crossup(c,value) 발생시 직전 crossdown 일때 최저점에 var7 를 저장함,(**차후 c 가 var5 를 crossdown 하여도 var7 은 변동없이 고정하여야함. c 가 var5 을 처음 crossdown 할때 최저점만 var7에 저장). @@@@@@@@@@@@@@@@@@@@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11:19: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차트상 처음 만족할때의 값만 var7에 저장합니다. crossup(c,var6)이 발생하고 이후 crossdown(c,value)까지의 최고가를 var7에 저장 crossdown(c,var5)이 발생하고 이후 crossup(c,value)까지의 최저가를 var7에 저장 Input : af(0.01), maxAF(0.1); Var : value(0),upcond(0),dncond(0); value = sar(af,maxAF); If crossup(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CrossDown(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직전고저점 if crossUp(c, value) then var5 = var4; if CrossDown(c, value) then var6 = var3; if crossup(c,var6) and upcond == 0 Then{ upcond = 1; var7 = H; } if upcond == 1 and CrossDown(c,value) Then upcond = 2; if upcond == 1 Then{ if H > var7 Then var7 = H; } if crossdown(c,var5) and dncond == 0 Then{ dncond = 1; var7 = L; } if dncond == 1 and CrossDown(c,value) Then dncond = 2; if dncond == 1 Then{ if L < var7 Then var7 = L; } plot1(var7); 즐거운 하루되세요 > 베드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지난번 26317문의와 관련 하여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초보라 설명이 많이부족하여 의사전달이 잘되지 않았읍니다. ######################################################### Input : af(0.01), maxAF(0.1);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If crossup(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CrossDown(c, value) Then { var1 = H; var2 = L; var3 = var1[1]; var4 = var2[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직전고저점 if crossUp(c, value) then var5 = var4; if CrossDown(c, value) then var6 = var3; ############################### var7 = ? ; 설명: c 가 var6 를 crossup하고 상승후 crossdown(c,value) 발생시 직전 crossup 일때 최고점에 var7 를 저장하고,(**차후 c 가 var6 를 crossup 하여도 var7 은 변동없이 고정하여야함. c 가 var6 을 처음 crossup 할때 최고점만 var7에 저장). 그리고 상위와 반대 현상 발생 설명: c 가 var5 를 crossdown하고 하락후 crossup(c,value) 발생시 직전 crossdown 일때 최저점에 var7 를 저장함,(**차후 c 가 var5 를 crossdown 하여도 var7 은 변동없이 고정하여야함. c 가 var5 을 처음 crossdown 할때 최저점만 var7에 저장).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