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12-09-22 18:06:17
336
글번호 54962
안녕하세여
아래 매수 매도 신호 내용들
예스식으로 구현해 주시길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1. 포맷변환_1.jpg (0.07 MB)
- 2. 포맷변환_2.jpg (0.01 MB)
- 3. 포맷변환_3.jpg (0.01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4 09:49: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L[1] == Lowest(L,5) and
C[1] > L[1] and
V[1] > 2000 and
C[0] > C[1] Then
buy();
if H[1] == Highest(H,5) and
C[1] < H[1] and
V[1] > 2000 and
C[0] < C[1]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ljh230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여
아래 매수 매도 신호 내용들
예스식으로 구현해 주시길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