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09-21 11:04:04
281
글번호 54937
- 우선 감사드립니다.
- 수정해주신 스토캐스틱 수식 사용하니 매매신호가 나타나더라구요. 시뮬레이션 해보니 형편없는 수익률이 나오긴 했지만요. ㅠㅠ
- 차츰 실력을 쌓다보면 저도 좋은 로직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희망을 가져 봅니다.
- 그나저나 10분봉 스톡 그린다고 애를 먹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여쭈어 보는데요,,,
1분봉 선물을 기준으로 50,30,30 스토캐스틱을 하면 10분봉 5,3,3 하고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해보았는데 그렇게 해도 되나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1 18:16: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기간을 열배로 하신다고 해서
5-3-3 스토와 50-30-30 스토값이 같아지지 않습니다.
모든 지표에서 지표의 기간을 몇배를 곱하셔도
몇배 높은 주기의 지표값과 비슷해지지는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테이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 우선 감사드립니다.
- 수정해주신 스토캐스틱 수식 사용하니 매매신호가 나타나더라구요. 시뮬레이션 해보니 형편없는 수익률이 나오긴 했지만요. ㅠㅠ
- 차츰 실력을 쌓다보면 저도 좋은 로직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희망을 가져 봅니다.
- 그나저나 10분봉 스톡 그린다고 애를 먹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여쭈어 보는데요,,,
1분봉 선물을 기준으로 50,30,30 스토캐스틱을 하면 10분봉 5,3,3 하고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해보았는데 그렇게 해도 되나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