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ljh2307
2012-09-21 10:58:51
268
글번호 54935
답변완료
스토캐스틱스가 크로스될때 신호나타내는수식좀 문의 드릴께여 두가지 부탁드립니다 1. 스토캐스틱 k 가 하단 20 을 하향 돌파 했다 상향으로 20 재 돌파시 매수신호 상단 80 을 상향 돌파 했다 하향으로 80 재 돌파시 매도신호 2. 스토캐스틱 k 가 스토캐스틱 d 와 골든크로스일 때 매수신호 스토캐스틱 k 가 스토캐스틱 d 와 데드크로스일 때 매도신호 이상 2 가지 입니다 부탁 드릴께여 감사합니다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1 17:59:4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1(10),P2(5),P3(5); var1 = StochasticsK(P1,P2); var2 = StochasticsD(P1,P2,P3); if crossup(var1,20) Then buy(); if CrossDown(var1,80) Then sell(); 2. input : P1(10),P2(5),P3(5); var1 = StochasticsK(P1,P2); var2 = StochasticsD(P1,P2,P3); if crossup(var1,var2) Then buy(); if CrossDown(var1,var2)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ljh230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 스토캐스틱스가 크로스될때 신호나타내는수식좀 문의 드릴께여 두가지 부탁드립니다 1. 스토캐스틱 k 가 하단 20 을 하향 돌파 했다 상향으로 20 재 돌파시 매수신호 상단 80 을 상향 돌파 했다 하향으로 80 재 돌파시 매도신호 2. 스토캐스틱 k 가 스토캐스틱 d 와 골든크로스일 때 매수신호 스토캐스틱 k 가 스토캐스틱 d 와 데드크로스일 때 매도신호 이상 2 가지 입니다 부탁 드릴께여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