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
2012-09-21 10:58:51
268
글번호 54935
스토캐스틱스가 크로스될때 신호나타내는수식좀 문의 드릴께여
두가지 부탁드립니다
1. 스토캐스틱 k 가
하단 20 을 하향 돌파 했다 상향으로 20 재 돌파시 매수신호
상단 80 을 상향 돌파 했다 하향으로 80 재 돌파시 매도신호
2. 스토캐스틱 k 가 스토캐스틱 d 와 골든크로스일 때 매수신호
스토캐스틱 k 가 스토캐스틱 d 와 데드크로스일 때 매도신호
이상 2 가지 입니다
부탁 드릴께여
감사합니다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1 17:59:4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1(10),P2(5),P3(5);
var1 = StochasticsK(P1,P2);
var2 = StochasticsD(P1,P2,P3);
if crossup(var1,20) Then
buy();
if CrossDown(var1,80) Then
sell();
2.
input : P1(10),P2(5),P3(5);
var1 = StochasticsK(P1,P2);
var2 = StochasticsD(P1,P2,P3);
if crossup(var1,var2) Then
buy();
if CrossDown(var1,var2)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ljh2307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 스토캐스틱스가 크로스될때 신호나타내는수식좀 문의 드릴께여
두가지 부탁드립니다
1. 스토캐스틱 k 가
하단 20 을 하향 돌파 했다 상향으로 20 재 돌파시 매수신호
상단 80 을 상향 돌파 했다 하향으로 80 재 돌파시 매도신호
2. 스토캐스틱 k 가 스토캐스틱 d 와 골든크로스일 때 매수신호
스토캐스틱 k 가 스토캐스틱 d 와 데드크로스일 때 매도신호
이상 2 가지 입니다
부탁 드릴께여
감사합니다 ^^
다음글